초등수학 전과정 절대개념 223 (2018년용) - 새 교육과정 반영
꿈을담는틀 수학 연구소 엮음 / 꿈을담는틀(학습)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http://blog.naver.com/loveek777/220801769842

 

 

 

 

과목중 그나마 더 신경 쓰는 과목이 있다면 수학인데

1학기 때 기말고사 본 점수를 보니 수학이 평균점수를 다 깎아먹고 있더라고요~

아직 초등학생인데... 뭐 하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이 친구 엄마 하는 소리가 언니는 아이 한 명인데도 욕심 없냐며 

한두 개 틀리지 않기 위해 학원을 보낸다고 하네요 ㅠ

그 소리 듣곤 자극을 받긴 했는데... 그렇다고 해서 아이를 잡을 순 없겠죠~^^

 

초등수학 전과정을 미리 살펴보며 알고 싶어 보게 된

초등수학 전과정 절대개념 223

38일 끝내는 초등수학인데~ 우리 아이가 지금 하기엔 힘들 것으로 예상되나

 조금씩 미리 공부해 나가면 좋을 것 같아서요~^^

 

요즘 사교육으로 워낙 앞서들 학습시키니~

정상 궤도를 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느리게 가는 아이가 되어 속상하네요~ ㅠ

 

 

 

 

38일 완성 학습 계획표가 나와 있어

 아이랑 함께 계획을 짤 수 있어 좋네요~

 

 

 

 

초 4 ~ 초6 과정이라 어렵게만 느꼈는데

 개념을 살펴보니 쉽게 풀이가 되어 있어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어려운 고학년 수학 문제

 별 어려움 없이 풀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수학 경시대회 및 영재교육원 선발 시험 필수 개념서라고 하네요~

이 책 보면서 초등수학 전과정 단기간 예습 및 복습해

 고학년 때는 수학으로 인해 평균 점수 깎아 먹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수와 연산, 확률과 통계, 규칙성, 측정, 도형, 영역별 개념이 총정리되어 있어

 문제집 한 권으로도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