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키티 2 : 키득키득 만화 그리기 수업 배드 키티 시리즈 2
닉 브루엘 글.그림, 김경희 옮김 / 상수리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 꿈이 화가이다 보니 꿈의 폭이 넓네요~

그냥 그림 그리는 화가에서 만화가 미술 선생님 등~ㅎ

언제 또 변할지 모르겠지만 전에 만화가라는 소리를 듣어 이 책을 보게 했네요~

아이가 이 책을 접하곤 재밌다며 잘 읽더군요~^^

 

심심한 배드키티에게 파피가 나타나

만화를 그리면 재밌고 유명해질 수 있다고~ 거기다  큰 돈을 벌 수 있다고 유혹을 하네요~

그리곤 만화를 그릴 때 필요한 기본 도구며 그리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려주기에~ 아이도 읽으면서 따라 그리고 배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만화 읽는 거 싫어하는 부모님들 많을 텐데...

배드키티 키득키득 만화그리기 수업은 만화책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읽다 보면 알찬 미술수업받는 기분이랄까요?^^

 

그림 그리는데 많은 도움을 주기에 참 유익한 책 같아요~

거기다 아이의 감정과 생각들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며 나타내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읽다 보면 배워보기 그려보기 코너가 있어 아이가 배우고 그릴 수 있답니다.

그림에 창의력이 없어 평상시 상상력을 키워주고 싶었건만~상상력을 기대하게 만드는 책이지요^^

 

 

 

책을 펼쳐보니 아이가 그린 그림들이 귀엽게 있네요~

그림 그릴 때 우리 아이는 무슨 생각을 하며 그린 건지 무척이나 궁금해집니다.^^

 


 

 

배드키티를 그린 듯한데 그럴싸하게 그렸는걸요^^ 귀여워라~

만화를 그릴 때 쓸 수 있는 펜 종류가 엄청 많은데

펜 종류에 따라 그림의 다른 느낌들을 아이에게 가르쳐 주고 있네요~^^

미쳐 생각하지도 못한 부분들을 가르쳐주고 알려주어 만화가가 꿈인 아이들 읽어보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