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자습서 3-1 (2016년) - 3~4학년군 과학 1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등록된 글자수 : 1290 글자

풍푸팬더의 공부비법 학기 초등참고서는 우공비과학

갑자기 과목이 늘어 울꼬마 작은 머리가

터지지 않을까 내심 걱정이예요^^

아직 봄방학전이지만...아이에게 생소한 과목들

난이도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해~

오늘 낮시간이 한가해~ 초등참고서 우공비과학을 보게 되었어요~

여자아이들이 과학을 어려워한다는데

고비없이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학기 초등참고서 우공비과학으로

학습 잘 했으면 좋겠다가 바램이예요~

과학이라는 과목이 다소 지루할 수 있는데..

책도 큼직막하고 글씨크기도 적당에~

구성들이 좋아 펼치는 순간 부담감없이 아이가 보겠다 싶더군요~

책속에 비법+더하기 소자책 있네요^^

실험관찰풀이집인데 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책크기 비교되나요??

작지만 알찬 내용으로 가득해 마음에 쏘옥 드네요^^탐구활동과 관찰하기

확인하기 기초 발전 심화등

체계적인 구성으로 아이 이해가 쉬울 것 같아요~

씽모으기가 있네요~ 적립금​ 같은건데

요거 모아지면 책과 간식등을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ㅋㅋ 저도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싱코드 입력해 700원이 적립되었어요^^

작지만 큰 기쁨을 주어..~ 은근 좋은걸여^^

차례를 보니...1학기동안 아이가 배울 내용들이

한 눈에 파악되면서 무엇을 준비해줘야하는지가 대충 와 닿더라구요~

살펴보니 준비물->탐구방법->탐구결과 순으로 나와 있어~

아이가 실험을 하고 관찰하고픈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같아요~

울꼬마 이거보더니...준비물 준비해~ 우리 미리해보자하네요^^

아직 과학에 대한 거부감과 1학기 초등참고서 우공비과학

않 싫어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그리고 오른쪽엔 탐구확인이 있어 문제풀이로 더 탄탄한 기초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책 페이지마다 윗쪽에 과학교과서,실험관찰, 정답과 풀이

페이지표시가 되어~ 아이가 찾아서 공부하기 쉽고 혼자서도 잘 할 것 기대감업 ^^

전과보다도 꼼꼼한 학기 초등 참고서 우공비과학^^

그래서 올해는 전과 구입을 않하고 풍쿠팬더의 공부비법으로 학습할려구요~

아이 스스로 시간표참고해 하는 날짜를 체크하며

그날의 학습을 주도 할 수 있어 좋은 듯~^^

이미지 연상학습으로 우공비는

복잡한 초등개념 공부를 보다 쉽고 재밌게 만들어 아이가 질려하지 않고

열심히 할 것 같아 기대해봅니다.^^

문제 유형이 다양해서 좋아요~

기본다지기 실력쌓기 단계별 서술형문제까지^^

요즘 서술형 문제가 많아 아이들 많이 어려워해

독서논술 학원을 많이 보내더라구요~

학기 초등 참고서 우공비과학엔 서술형문제가 있어 독서논술을 따로 ~

배우지 않아도 서술형 문제가 대비된다눈~ㅎ

책 속에 2권의 책이 또 나오네요~^^

시험비법책인데...학교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알찬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개념, 확인문제, 단원평가문제,서술형정복문제등이 있네요~

정확한 답과 모든 문제에 대한 자세한 풀이로

집에서도 충분한 학습이 가능하며

우공비 박스로 풍부한 보충자료와 설명으로 이해가 쉬어요~

따로 과목별 학원다니지 않고..

.교과서 학습 따라잡기... 열심히 실천해볼까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