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3-1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쿵푸팬터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참고서 우공비자습서도착!!

유아때부터 초 2학년까지 천재교육으로만 학습하다

2016년부턴 쿵쿠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참고서 우공비자습서로 바꾸어 봤어요~^^

이전까지는 놀아라했다면 올해는 좀 학습 욕심이 있는지라~

새학기 시작과 더불어 바꾼 교재로 학습효과 기대걸어 봅니다.

우공비가 이미지 연상학습으로 복잡한 초등 개념공부와

문제 해결력을 길러주며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대비할 수 있다고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야 ㅎㅎ

전과보다 꼼꼼한 교과서 완전학습으로 학교시험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어 굿~^^

올해는 마음을 독하게 먹고 애를 좀 잡아야겠어요^^

우공비 공부달력이 있더라구요~

울꼬마 보자마자 쿵푸팬더 모습에~즐거워하며 관심을 가지네요~

그리곤 바로 우공비달력에

계획표 작성해도 되냐 묻는 아이^^ 되고 말고 ㅎㅎ

우공비 공부달력 활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

쓰는 방법을 알려주지 않아도

아이가 척척 알아서 기재하며 활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쿵푸팬터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참고서인지라

1월부터 6월달까지 적을 수 있게 되어 있고~ 뒷장에 스티커가 있어

공부달력을 꾸밀 수도 있기에 아이 마음을 사로 잡는걸여 ㅎㅎ

우공비 공부달력 첫장에 나의 꿈과 나와의 약속이 있는데..

열심히 쓰더니 엄마를 부르네요~ ㅎㅎ

부모님의 응원 한마디가 있다고 적어달래나 뭐래나 ㅎㅎ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참고서 우공비자습서가

얼마나 좋음~ㅎ 베스트셀러 1500만부를 돌파하였다네요~

국어, 수학, 사회, 과학구성이구요~ 3학년이 되어 늘어난 사회, 과학^^

살짝 걱정도 되지만 우공비와 함께라 희망적입니다 ㅎ

=========================

이미지 연상학습으로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쉽게 익히고 오래 기억할 수 있다고해요

거기다 문제 해결력 강화로

기본에서 실력까지 탄탄한 문제해결력을 키워주고

완벽한 서술형대비로 출제 비중이 높아진~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다네요~ㅎㅎ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참고서 우공비자습서 가장 마음에 드는거~

책으로만 끝내는게 아니라 동영상강의가 무료예요~^^

신사고 무료 모바일러닝으로 다양한 학습자료를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어 정말 좋은 듯~

천재교육같은 경우 밀크티 기기를 구입해 매달 십만원은 족히 줘야하던데~~

학교 진도에 맞추어 푸는 과목별 단원평가~

따로 문제집 구입없이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참고서 우공비자습서로

모든 학습이 될 것같아 금전적으로 경제적이라 좋은걸여 ㅎㅎ


전 과목 서술형 문제 집중 훈련 홈런 서술형 비법책과

만화로 익히는 용어 풀어집 만화 쏙 용어짱이 있더라구요~

만화 좋아하는 우리 꼬마에겐 효과짱일 듯 ㅎ

3학년되어 과목도 늘고 학습이 어려워 힘들어하진 않을까

많은 걱정이 되었으나~우공비자습서 만나고부턴

풀이가 잘 되어 있기에 다소 저의 걱정을 덜어주는 듯해 우공비자습서 이쁜걸여~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