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뷰 인 스크래치 북 : 야경이 아름다운 세계의 도시 12 - 펜 하나로 도시를 밝히다 인 스크래치 북 시리즈
스타일조선 편집부 엮음 / 스타일조선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울꼬마 꿈이 화가인 후부턴 멋진 작품에 눈길이 가는거 있죠^^

늘 아이 그림만 거실 벽 한쪽에 걸어두었는데...제 작품도 걸려볼려구요^^

처음 스타일조선 나이트 뷰 인 스크래치를 접하곤 넘 멋져

가족과 함께 한장씩 완성해 나가면 좋겠다싶어 했는데...~

하다보니 매력에 빠져 이렇게 혼자서 완성을 해 나가고 있네요~ㅎㅎ

내 나이 사십을 넘고도 해외여행 한번 않 가본 저로썬...~

요즘 가정살림에 상관없이 주변에 워락 해외여행들 많이 다녀~

살짝 창피할때도 있지만..

나이트 뷰 인 스크래치 북은 그런 저를 간접적 해외시켜 주는 것 같아 좋았어요~

세계 아름다운 도시 야경을 내손으로 스크래치하면서

하나의 건축이 완성될 때마다 그 기쁨은 뭐라 표현할 수 없이...

파도가 밀려오듯...큰 행복감을 주네요~^^

스타일조선 나이트 뷰 인 스크래치 북속에 함께 들어 있던 스크래치 펜~

따로 펜 구입 필요없이 바로 작품 시작 가능해 굿^^

스크래치 북 사용법이 나와있는데

생각보다 쉬워서 큰 기술 없이도 멋진 작품하나가...탄생^^

낱장으로 떼어 내어 힘주어 스크래치 펜으로

그림따라 긁어주면 불이 켜지 듯 밝게 표현되네요~

친절도 하셔라~ ㅎㅎ

스크래치 펜 사용법도 나와 있으면...선따라 꼼꼼하게 긁어보자구여^^

야경이 아름다운 세계의 도시 12개 멋지지 않나요??

이런 멋진 작품을 내 손으로 완성한다니...~~~~

나이트 뷰 인 스크래치 북 은근 매력있더라구요^^ 왠지 화가된 기분도 들고 ㅎㅎ

요거 말고도 서울의 랜드마크 12곳이 있어 조만간 구입해볼려구요~^^

그건 신랑과 울집꼬마보러 완성하라고 시켜~

내가 느끼는 완성의 기쁨 느껴보게 하고 싶어서여^^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러시아 성 바실리 대성당, 타이완 지우편

이탈리아 베네치아, 미국 라스베이거스, 캄보디아 앙코르 와트

인도 타지마할, 중국 상하이, 호주 시드니

헝가리 부다페스트, 프랑스 몽마르트, 체코 프라하

이렇게 야경이 아름다운 세계의 도시가 한장마다

설명과 함께 검은 바탕에 흰색그림으로 되어 있어요~



설명도 자세하게 잘 나와 있어 상식도 높일 수 있고~

몰랐던 부분들을 알아가니 알아가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처음 시작은 그나마 선이 덜 섬세하고

굵은 걸 선택해봤어요~그러면서 멋진 아이로여^^

이런 아이가 어떻게 변할지?

기대반 설레임반으로 시작해봅니다.~

어찌 변할지 상상만으로 미소가 절로 번지는군여^^

와우 ㅎㅎ 넘 만만하게 봤네요~

에구에구 눈아...~ 집중력 섬세함을 요구하는 작업 오랫만에 시도해보니

정성드린만큼 무한 애정이 쏟아지네요^^

검정색이 점차 빛을 발하니 멋스러움이...배가 되면서 감동까지 덤인걸여 ㅎㅎ


이거하면서 알게 되었는데...내게 수전증이 있나봐요~ㅎ

삐뚤삐뚤 ㅎㅎ 근데 멀리서 보면 예술이라눈 ㅎㅎ

어르신들... 치매예방차원에서도 이런거 선물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어여 완성해서~죽기전 가보고 싶은 곳을...우리집 거실 한쪽에 걸어두고 매일 봐야겠어요

울꼬마도 해보고 싶다는데 아이가 하기에는 다소 부리가 있는 것 같아

울신랑한테 살짝 넘겨 완성을 함께 도모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