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월간우등생 학습+과학(1년) - 2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요즘 메르스로 학교도 않 가는 상태에서~

텔레비젼과 친구할려는 꼬마때문에 속이 터질려고하는데...~

월간우승생이라도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월간우승생학습하다보면 단원시작할때마다

만화로 설명되어 있어 아이가 만화 읽느라...

더 학습하는 경우도 있네요^^

매일 하는 양이 나와있어 아이가 직접 체크하며 학습을 하고 있어요~

스토리텔링수학까지 있기에 좀더 응용된 수학문제를 풀 수 있어 좋은 듯~

많이들 수학학원 다니고 있으나 우리 아이는

월간우승생학습만으로 학교수업 잘 따라가고 있어

만족스럽게 학습하고 있어요^^

이번에 월간우승생학습과 우등생과학 6월호도 알차게 잘 구성되어 있어


주말평가에 이어 기말고사 문제도 따로 구성되어

학교시험 미리 대비할 수 있어 좋은 듯~

1학년 2학기때부터 시작한 월간우승생학습 덕분에

학업성적이 조금 올랐다고 할 수 있구요^^ 공부할때 이해력도 많이 좋아졌어요~

정답과 풀이가 잘 나와 있어

아는 지식이 없는 엄마도 손쉽게 아이를 지도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지도하다보면 아이가 배우는 과정들을

자연스럽게 알며 함께 공유할 수 있어 좋구요^^


매달 명작교실이 하나씩 배달되는데

아이는 이거 읽는 재미에 빠져선...~ 이달의 이야기는 뭔지 재잘재잘 알려준다눈~ㅎㅎ

우등생논술과 우등생과학...~ 매달 아이 보여줄려고 노력중이네요~

이번달은 우등생과학인데...내용이 넘 알차...아이 마구마구 보여주고픈거 있죠~^^

과학의 원리로 실생활에 관한 모든것들을 배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몰랐던 것을 아이랑 함께 읽으므로써 많이 배워가고 있어요^^


6월의 과학뉴스~

지금까지는 화성의 남극과 북극에서 얼음상태의 물만 확인됐고

액체 상태의 물은 흘렀던 흔적만 발견되었는데~

화성의 땅 밑에 얼지 않은 물이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신기해라~

나중에 지구가 아닌 화성에

인간들이 살지 않을까 상상해봐요^^

;

실험과 탐구

찔러도 물이 새지 않는 비닐봉지와

풍선을 꼬챙이로 찔러도 풍선이 터지지 않고

통과시킬 수 있는 설험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왜 물이 새지 않고 풍선이 터지지 않나??

그 원리를 배울 수 있답니다.

과학의 원리만 재대로 알면 누구나 마술사가 된다는 사실!!!


새로운 내용과 재미로 가득한 우등생과학~

과학 스토리텔링 능력을 길러
과학논술을 풀며 스토리텔링 학습의 기초를

탄탄하게 쌓을 수 있어 좋습니다 ㅎㅎ

문제를 풀면서 관찰력 논리력 창의력 이해력 up ㅎㅎ


저학년이라 우등생과학 읽기 힘들 수도 있으나

중간중간 만화들도 있어 아이가 재미있어하며 흥미로와해요^^


요즘 인간들 전염병으로 고생인지라...~

아이가 식물전염병에 관해 관심을 가지며 잘 보네요~

이걸 봐서인지 소나무 곧 멸종된다고해~ 왜하고 물어보니

소나무 전염병때문에~ 모두 베거나 태워 없애기때문이라고 말하네요~

그런 말을 왜 하나?? 의아해했는데 제가 읽고나니 이해가 ㅎㅎ

박식한 우리아이 만들고 싶어서~

매달 보고 있는데 유익해서 넘 좋은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