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몸을 건조하게 하지 마라 - 세포 속부터 촉촉하게 물기를 채우는 똑똑한 건강법
이시하라 엘레나, 이시하라 유미 지음, 이서연 옮김 / 한문화 / 2014년 9월
평점 :
절판


 

 

 

돌아다니기엔 딱 좋은 날씨인데 내 몸의 컨디션은 여러므로 그리 좋지만은 않아요

며칠전엔 머리에 각질로 엄청 신경이 날카로와졌네요

머리를 빤다고 없어지는 것도 아니고...더 생기더라구요

그러다 여자의 몸을 건조하게 하지마라 책이 눈에 뜨여 보게 되었어요

머리에 각질도 건조때문이겠구나 싶어서여~^^

 

전에는 몰랐는데 앞에 4라는 숫자가 붙은 후론

주변분들과 나처럼 나이앞에 4붙은 이들이

하늘나라로 가는 일들이 잦아지는데~곁에 새끼는 어리고...~

이런저런 생각하면...눈물 찍입니다.

 이제는 건강 외면할 수가 없더라구요 건강에 관련 서적 열심히 읽는 이가 되었어요

 

 

 

 

물을 많이 마심 건조에서 벗어난다 생각했건만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하루에 물을 2리터 마셔도 왜 내 몸은 여전히 건조할까??

세포를 튼튼하게 만들어야겠더라구요

책속에는 물을 많이 마심으로 건조를 막아라가 아니라

생활속에서의 식습관 개선과 운동으로 건조에서 해방되는 방법들이 소개되어 있어요

 

그리고 그간 알았던 잘못된 상식이 있더라구요

하루세끼가 인간의 몸에 이상적인 식습관이라고 생각했었는데

 하루세끼식사 수분다량함유, 저염식식단이 오히려 몸을 건조하게 만든다고 소개되어 있네요

건강 서적마다 이렇게 말들이 다르니 정말 혼란스럽네요~

누구의 말을 따라야할지 ㅎㅎ 당분간은 세포속  촉촉한 물기를 채우기 위해

여자의 몸을 건조하게 하지마라를 따라야겠어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는 세안법으로 하루시작해

아침 단식식단을 적용해 하루 일과를 열어볼까해요

 

세포로부터 촉촉해지는 건강주스가 소개되어 있어요

당근 2개 사과 한개 천일염약간

주서기에 당근과 사과를 넣고 갉은 후 천일염 소량넣어 씹으면서 천천히 마심

 

여자이기에 한살이라도 탱탱한 피부를 갖고 싶습니다.

누가 봐주던 않 봐주던 자아만족으로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