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뷰어 보기

 

 

 

다른건 욕심이 많지 않은 듯한데 사랑만큼은 욕심이 많은 여인네 같네요~^^

 

새로 시작하는  젊은 연인들이 왜이리 부러울까요??

 20대때의 풋풋함과 수줍음~얼굴만 바라봐도 마냥 좋은~

먼 이야기처럼 그냥 동경의 대상이 된 지금입니다.

 

얻은 것도 많은데 왜 난 다시 시작을 하고 싶은지~

흰백지에 화사한 색만을 골라서 다시 그리고 싶습니다^^

 

가족과 함께면 좋겠지만 요즘...여러가지 꿈들을 현실과 동떨어져 혼자서 꾸고있어요~

 

낮에는 김현식의 내사랑내곁에 노래듣었는데

어쩜 가사가 내 가슴에 와닿는지...눈에 댐이 터져 혼났드래요~

괜시리 나라는 인간을 이대로 둔다면...올가을 청승 1등 차지할 듯 싶군요 ㅎㅎ

그래서 신혼집 셀프인테리어 책보고 신혼의 기운을 기운을 받고

집안 분위기라도 바뀔 생각으로 열심히 보고 있답니다.

 

 

 

 

 

 

셀프인테리어하는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 실패없이 도전이 가능할 듯 싶어요~

요즘 집안 인테리어중 가장 마음에 않 드는 곳이 몰딩색깔인데..~

몰딩 페인트칠하는 법이 상세하게 나와 있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읽으며 요즘 열심히 공부중이네요^^:

 

 

 

 

 

 

전반적으로 정리를 못해 집안이 어수선한 느낌을 많이 주고 있는데

이런 사진보니...~ 버릴거와 사용할거 어느정도 구분이 되면서...

어여 울집도 화이트로 정리정돈해지고파요^^ 깔금함이 정말 좋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편안함을 주네요~

소품들 응용해서 울집에 적용할게 뭐가 있나?

 사진 하나 그냥 지나치지않고 뚫어져라 쳐다보는 저네요~^^

 

쇼파를 바꾸기엔 아직 쓸만한 녀석에 가죽도 멀쩡한지라...~

쿠션과 액자로 분위기를 바꾸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 책의 매력은 크게 돈 드리지 않고도 얼마든지 분위기를 바꿀 수 있게 만들어준다는 점!!

 

 


 

 

 

천연가습기가 소개되어 있네요 솔방울가습기~

주말에는 아이랑 함께 솔방울 주워다가 방마다 천연가습기 만들어놔야겠어요^^

 

 


 

 

 

남들 신혼집 엿보기 참 재미있네요~^^

 

결혼 10년차가 다 되어가다보니

시들해져 감각도 상실에 꾸밈이 뭐예요?? 그 자체

~그냥 귀찮아 살지요인데..

새로이 고치고 싶고 꾸미고 싶고...완성된 모습 상상하면 행복하고 그래요^^

다시 이쁜집을 꿈꾸게 합니다~^^

 

 


 

 

 

부부가 모든 과정을 주도해서 리모델링하다~

혼자보단 역시 둘이 하니 덜 힘들더군요~

 전에 셀프인테리어할때 신랑이 도와줘서 힘 많이 드리지않고 했거든요~^^

함께 살아가는 집 둘이서 리모델링 정말 멋진 것 같아요~

 

 


 

 

 

제가 꿈꾸는 집이 이렇게 화이트톤인디~

책보면서 이렇게 가까워질려고 많이 익히고 있어요~^^ 그래서 보고 또 보고 한답니다.

많이 볼수록 용기가 생겨 하고 싶게 하는 것 같아요~

 

 




 

 

 

책 속에 인테리어가 주로 화이트톤들이 많아..현재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요~

우리집 재산에 꿀을 발라줘야겠어요^^

 

 

 

 

 

 

전에 방문리폼 멋도 모르고 했다가 힘들어서 셀프인테리어 엄두도 못 된 상태인데...~

책 속에 여러가지 요령들을 알려주셔...~ 다시 아이방문 리폼에 도전할려고 이렇게 구입했어요^^

새롭게 바꾸어질 집안 분위기를 생각하니 기분이 한결 좋네요~

 

좋은 기운 애나 애 아빠나 많이들 받고

둘다 나랑 함께 살아 행복한 사람이였으면 좋겠다싶군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