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ADVENTURES 세트 (영어만화6권 +cd6장) 매직 어드밴쳐 - 초등 영어 전 교과서의 단어와 유용한 회화 표현, 단계적 문장, 재미있는 만화를 읽으며 자연스럽게 모든 영어가 완성되는 신개념 영어만화학습서!
이퓨처 / 2012년 4월
평점 :
품절


 

 

영어교재가 참 많아 어느걸 선택해야 좋을지 늘 고민스럽네요~

 

늘 이 책이면 괜찮다싶어 손에 잡히는대로 보았으나

결과는 생각처럼 그리 좋지가 않네요~ 아이의 학습에 별도움이 안되었다눈

 

그리고 제가 학교다닐때 영어를 워락 못해서 아이를 가르치는 것도 쉽지 않구여~

영어는 내 인생에 걸림돌처럼 언제나 힘들기만 합니다~

졸업하면 끝일줄 알았더니 회사에서 걸리고~ 회사 그만두면 이제 영어랑 안녕할까싶었는데...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 그 아이가 또 다시 영어를 배워야하고~

부보입장에서 아이를 가르쳐야하니 영어에 대한 절실함은 커져만 가네요

 

초등학교때부터 잘 배워야 학년 올라갈수록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잊지않고 쭈욱 공부하는 듯하더라구요~

 

이번에 새로 알게된 초등학생 영어만화교재...~ 어른인 제가봐도 너무 재밌고

머리속에 쏙속 암기가 잘 되어 좋은 듯하네요~

 

거기다 단어장까지 부록으로 나와 있어 그점 넘 맘에 드네요~^^

아이 유아때 한글 가르치던 생각도 나구~^^

 

 

 

 

흑색이 아닌 칼라만화 ~ ^^

 

아이가 만화를 좋아해서 그런지 영어인데도 거부감이 덜하네요

만화로 되어 있어 아이가 해석을 못하나~ 어느정도 표정과 그림으로 상황을 알아맞추네요

그리고 이야기를 꾸며나가는 모습에 영어에 대한 열정이 엿보인다눈~^^

 

만화의 문장이 긴 것이 아니기에 몇번 보더니 문장 외워버리네요~^^

 아이에게 틈틈이 cd들려주고 있는데...~이 흥미 지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 가르침이 부족한 저에게...요 책은 많은 도움을 줍니다.^^

영어라면...자신감없는 내가...이 교재만큼은 ?? 미소를 띄우며 아이를 가르치고 있네요

 

학부모 가이드북까지 있어 너무 좋아요!!^^

제가 본게 1인데 2가 궁금한거있죠...다음 영어교재때도 이 책을 구입해서 볼까해요~

 

아이도 영어공부 엄마도 영어공부...~ 우리모녀의 학습을...업시켜주니 덕없이 굿^^

학무묘가이드덕에...~ 저도 아이랑 함께 공부하게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