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 이상해?
이와이 도시오 글.그림, 김숙 옮김 / 북뱅크 / 201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표지가 양장에 적당한 크기인지라 봄나들이 여행때 들고다니면서 보기에 좋네요

이따금씩 이 책을 들고..차안에서 지루한 시간들을 아이가 해소합니다.^^

 

페이지 한장한장 넘길때마다 어디가 이상해하며 찾게 만드는 책~^^

 

칼라그림에 아이들이 눈높이에 맞춘 그림인지라 아이가 좋아하네요

한장 넘길때마다 새로운 그림과 찾기가 나타나 아이가 더더욱 좋아하며 책을 잘 보는 듯

 

 

 

앞 쪽 페이지엔 이렇게 단순한 그림들이 나오며 어디가 이상한지 찾아보라고한다.

그러다 점점 난이도가 올라가며 그림들도 복잡해지구~^^

 

틀린그림 찾다보면 절로 웃음이 나온다 전혀 다른 모습에 쌩퉁맞아서...~

 

뒤로 갈수록 이렇게 그림들이 복잡해집니다.

 

집중을 요구하는 책~

요즘들어 다소 산만해진 우리 아이에게 간만에 침착하고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책이네요

 

요리저리 눈굴리며 찾아내는 아이~^^

찾으면서 성취감도 느끼는지 찾을때마다 상당히 좋아하며 찾았다고 자랑을 하네요

조금만 집중해서 본다면 다 찾을 수 있는 그림들 ㅎㅎ

 

예전에 한참 틀린그림찾기가 게임기로 유행일때가 있었는데 그때 생각이~^^

유아들 눈높이에 맞추어 틀린그림이 잘 나와있는 듯~

아이들 상당히 재미있어하며 좋아라해서 괜찮은 책같네요~^^

 

가끔씩 아이들 친구가 집에 놀러오면 누가 먼저 많이 찾나 게임놀이도 하며

여러가지놀이와 다양한 방법들로 책을 응용해서 보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