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줌싸개 왕자 마음똑똑 (책콩 그림책) 27
귀뒬 글, 클로드 K. 뒤브와 그림, 천미나 옮김 / 책과콩나무 / 2013년 4월
평점 :
절판


 

 

책표지가 양장이라...여러번 보아도 깨끗함이 넘 좋네요

그리고 그림이 파스텔톤이라 그림들이 사랑스럽구요~^^

 

요즘 우리 아이는 오줌 똥 방귀만 나오면 신나서...거의 뛰다시피하며 웃네요

오줌싸게 왕자님도 표지가 보더니 오줌싸게가 왕자래하며 어찌나 좋아라하던지!!!

한참...그런쪽에 호기심 강한건 알지만...오버가 심하더눈!!! ㅋ

 

그래서 그런지 저도 이런쪽의 제목가진 책을 아이에게 읽어주게 되네요 ㅎㅎ

 

왕자라면 모든게 완벽해야하는데 ...

모든걸 다 갖추었지만 오줌을 매일 밤마다싸서 고민이 많은 왕자이야기네요

그로인해 왕자지만 주변사람들에게 무시를 당하게되죠

 

오줌에 대한 걱정을 하면 할수록 더 오줌을 싸게되었구요 그래서 어느날밤 울고 있는데

요정을 만나게되고 ...요정에게 그간에 있었던 일을 말해주어요

왕자가 안스러운 요정은...왕자를 도와주기로해요

오줌을 싸면 황금빛 향기로운 꽃으로 변하게하죠~^^

그러다 왕자는 오줌에 대한 걱정을 버리고 ... 자신도 모르게 오줌을 않 싸게된다는 이야기예요~

 

울집꼬마는 오줌이 황금빛 노란꽃으로 변했다고하니...얼마나 좋아하던지...~

페이지펼칠때마다 와~~~ 또 변했어하며 우하하하하고 웃네요~^^ 뭐가 그리도 좋은지...

 

왕자라면...멋진 왕자밖에는 생각 못하고 있던 울집꼬마에게 다소 어리숙한 왕자가 등장하므로써...

처음엔...무슨 왕자가 저래하며 의아해하더니 이네 재미있어하네요~^^

 

여러가지 상상을 아이에게 불러이르켜 줄 수 있는 요책~^^

책 내용도 아이 눈높이에 맞추어 이쁜 내용인 듯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