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아주 특별한 자동차 만들기 (스프링)
다비드 칼리 글, 마우리지오 산투치 그림, 북 도슨트 옮김 / 푸른날개 / 2013년 3월
평점 :
절판


 

나이 한살한살 먹을수록 만들기에 집착하는 아이^^

 

표지만 두꺼운 양장으로 되어 있고 안에 종이는 만들기에 붙이고 접기 편한 재질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칼라로 되어 있어 좋았구요~

 

특별한 자동차인 만큼...정말 기발한 자동차밖에는 없다눈

그래서 그런지 아이의 호기심을 참 많이 자극하며 창의성을 요구하는 책 같네요

 

 

아이가 유치원 다녀온 사이...이 책을 보여주니 재가 갖고싶었는 책이라며 상당히 좋아하네요

책 한장한장 넘길때마다어찌나 호기심 가득찬 눈으로 우와 멋지다를 연발하는지...~

 

보자마자 만들기가 당기다며 옷도 않 갈아입고...바로 만들기에 들어갔네요

 

 

 

가위로 오려서 풀로 붙이고 접고해서 만들기인데...~

아직 섬세한 부분 오리기엔...아이 손이 말을 않 듣네요

 

결국 엄마와 아이가 하나가 되어 만들기에 들어갔답니다.

오랫만에 엄마랑 하는 놀이인지라 아이가 상당히 좋아하며...종종 함께 만들자고 제의를 하네요

 

 

 

섬세함을 요구하는건 엄마인 제가 자르고...그냥 직선으로 자를 수 있는건 아이를 시켰답니다.

우선 설명서를 보고 대충 어떻게...해야하는지 눈으로 아이랑 확인하며 논의에 들어갔구여~^^

 

 

 

 

뒷장에 보면 하나하나 만들기 방법이 나와 있어 좋아요~

처음에 우린 앞쪽에 자동차그림만 보고 어떻게 이걸 만드나하며 걱정을 했답니다~^^ 뒤에 있는건 모르고 ^^

 

그리고 책속에 나와 있는 자동차들을 다 알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그중 우리 수준에 맞추어 요거정도면 만들 수 있겠다 싶어 첨벙첨벙 물고기자동차선택했네요

 

 

 

 

생각보다 어렵네요~^^ 종종 만들기를 해봐야할 듯~

처음하는거라...난이도가 있는 듯~^^ 완성되어가고 있는 모습이네요~^^

 

아직도 일곱개의 자동차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네요~

다 만들어 아이랑 함께 자동차놀이하ㅕ 한동안 지내볼까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