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세에는 즐깨감 수학 기본편 - 스토리텔링 창의영재수학 즐깨감 수학
와이즈만 영재교육연구소 지음 / 와이즈만BOOKs(와이즈만북스) / 201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학도 못하면서 수학을 어찌나 싫어라하는지~한숨이 나오네요

 

문제가 조금만 어려워도 하질 않을려고해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닌터에 이 책을 보게 되었답니다.

과연 우리 아이가 풀 수 있을까?? 그리고 할려고할까??인데 ...

생각보다 재미있어해서 신기하면서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문제가 여러가지 유형으로 풀 수 있겠금 골고루 나와 있어 좋습니다.

 

 

쉬운 것 같으면서 생각을 많이 요구하는 문제들로 가득해서 좀더 깊이 있어 맘에 들더군요

아이 눈높이에 딱 맞는 그런 수학기본문제...~ 나중에 난이도 있는 문제가 나와도 잘 풀 것 같은 기대감에...굿

 

책 크기는 A4용지 크기구요 페이지마다 문제가 한두문제에 그림으로 된 문제풀이라

아이가 질려하지도 않고 재미있어하며 잘 푸는 듯해요

 

 

 

요즘 아이들 스티커 상당히 좋아하는데...스티커 붙이는 문제도 있네요

이 많은 스티커를 다 붙이겠다고 어찌나 문제에 열을 올리시는지~^^

 

 

 

그만하고 쉬라고해도 열심히 풀고 계시는 울집꼬마~^^

 

어렵고 힘들었던 수학이 이제는 재미있는 수학으로 변했네요~

엄마 나 재미있는 수학책 더 하고싶어라고 외치는 아이!!

 

담엔 스토리텔링 창의영재수학 즐께감 7세 수와연산편에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한권의 책으로 자신감얻어 수학에 흥미 계속 업되길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