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왕이 되는 논리 관찰 퀴즈 100 창의왕이 되는 퀴즈 100
김충원 지음 / 진선아이 / 2013년 3월
평점 :
품절


 

요즘 아이가 한살 더 먹고 초등학생들과 어울리다 보니 자꾸만 나에게 쿠즈를 낼려고한다.

 

멋지게 정답을 향해 말하고 싶은데...

"답이 뭐야 잘 모르겠는데" 라는 답변밖에는 할 수 없는 나~

 

창의왕이 되느 논리 관찰 퀴즈 100 제목을 본 순간...

그래 바로 저 책이야하며 반가움에 눈이 반짝반짝 ㅋ

저 책만 손에 넣음 멋진 엄마가 될 수 있을 것만 같아 절로 미소가 번졌다고할까??ㅎㅎ

 

맨 뒷장에 정답이 있는지라 아이에게 정답을 물어보지 않아도 되어 굿~ㅋ

 

우리 모녀 이 책을 보며 서로에게 문제를 내며 맞추기 게임을 해봤네요~

오랫만에...아이랑 동등한 입장이 되어 퀴즈를 푸는 듯해서 좋았다.

맞추고 틀리고를 서로 주거니 받거니하며..~

 

좀처럼 머리굴리고 생각할 일이 오랫동안 없었는데...이 책을 보면서...

유먼상태의 뇌를 잠에서 깨워 활발하게 운동시키다 ㅋ

아이도 오랫만에...텔레비젼과 멀리 지내며 나와 머리를 맞대고 생각에 생각을 거듭하다.

 

사실 조금만 관찰하고 생각만하면 답이 나오는 퀴즈이기에

 7살 꼬마아가씨랑 함께 관찰하며 푸는데 어렵지 않았답니다.

한장 한장 풀면서 서로 하하호호하며 어찌나 신난 하루를 보냈던지 오랜만에 아이랑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한 페이지마다 새로운 퀴즈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 즐거웠구요

문제마다 그림포함이라 지루함없이 눈이 행복했답니다. 장거리기차여행시 들고가면 좋겠다싶네요

 

유아 초등학생저학년을 두신 학부모님들께 권해드리고 싶은 책이네요~^^

 

 

페이지마다 그림 정말 많죠?? 그래서 아이들 너무 좋아하네요~^^

요즘 이 퀴즈풀면서 아이랑 많이 가까워진 기분이 들어 기분이 참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