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키즈 2013.3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3년 2월
평점 :
품절


 

아이들 월간지를 가끔씩 보는편인데 아이가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새로운 월간지를 선택해 봤답니다.

 

 처음 접한 우등생키즈월간지를 아이랑 보다.

내용이 어찌나 알찬지 저 또한 아이랑 보면서 배우게 되네요

 

 

다른 월간지들 보면...책속에 만화들이 많은 편인데 여기는 별로 없어요

부모입장에선 이 책이 가장 낫은 듯 싶네요~^^

 

책 속에 부록이 있어 놀이와 공부를 하며 배울 수 있어 좋아요~

아이가 이 페이지에서 관심을 많이 가지며 적극적이네요~^^

 

 

 

책 속에 내용들이 다양해서 정말 좋았어요~

 

허물을 벗는 동물에 관해 배웠답니다.

카멜레온은 허물이 벗어지면 예민하다네요 허물때문에 눈주위가 잘 않 보여서...

 

요즘 집에서 작은 동물들을 키우고 있는지라 아이랑 저 관심이 많거든요..~

기회가 되면 카멜레온도 키우고싶고...~ 미리 공부를 해보네요~^^

 

앞으로도 우등생키즈를 아이랑 자주볼까합니다.

 

살다보면 상식이 어느정도 필요한데 요거 읽다보면

자연스럽게 상식이 많이 쌓이고 학습에도 도움이 될 듯해요

 

 

 

 

 

깊은 바닷 속 무섭기만해서 관심이 없었는데 ...다양한 생명체에 관해 배웠답니다.

깊은 바닷속 물고기들의 특기한 생김새도  배우고~^^

 

그림들이 선명해서 직접 보지 않아도 이해가 쏙쏙 잘 되네요

 

 

 

 

맨 마지막에 상어접기가 있네요~

사실 지금 시간이 자정무렵인데...이걸 만들고 자겠다고 ...만지작거리는 아이~^^

 

내 아침 ...힘들게 아이를 깨울 것으로 예상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