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이젠 다르게 살아야 한다 (체험판)
이시형 지음, 김양수 그림 / 이지북 / 2013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걷는걸 정말 싫어하고 조금만 걸어도 숨이 턱까지 차 죽을 것같아 가기 싫었던 산~^^

책 제목처럼 이젠 정말 다르게 살아야보고싶어서 제목만 보고 선택했던 책~

무엇을 다르게 살아야하는지 정말 배우고싶었던 나~^^

읽고나서 정말 확실한 답을 얻어낸 나~^^ 그간 어리석고 바보처럼 살았던 나는야 도시인 ㅋ

그러면서 힐링이다 무공해다 자연을 사랑한다 말했던 나 ㅠㅠ

 

요즘 여러가지 생각들이 나의 마음을 답답하게 만들었는데 요 책을 접하고 정말 마음이 편해졌다.

자연이 주는 이 행복감과 편안함~^^

자연을 좋다고 바라보면서도 늘 인공적으로 바꿀려고만 했던 나를 반성해본다.

벌레만 봐도 기겁하며 죽겨야만 직성이 풀렸던 나는 ...이제 살충제같은건 되도록 사용 않 할려고한다.

지구가 인간의 것만은 아닌데 참 많이도 이기적인 짓을 했구나 싶다.

 

울집 근처에 산이 있는데...~ 아이 유치원보내놓고 혼자서 걷는데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

그전엔 무심코 지나가며 힘들다고 나뭇가지도 꺾고 지팡처럼 찍고했는데...이제는 나무 한그루한그루마다 

인사를 나누며...~ 미소를 줄 수 있는 여유까지 선보이고 있다.

자연을 이제야 있는 그대로 받아드릴 수 있게 되었다.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정신도 건강해지고 육체 또한 건강이 따라오는 듯하다.

편안함에 빨려들어가 시간가는줄 모르게 정말 열심히 보아온 책~^^

새삼 이시형 박사님의 생각들이 정말 멋지고 존경스럽기까지 했다.

산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으면 그런 생각들을 했을까 싶은게...~ 배운 내용 토대로 잘 살아볼까한다.

그리고 건강챙기면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