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한자도둑 20 메이플 한자도둑 20
유경원 지음, 이태영 그림 / 서울문화사 / 2012년 9월
평점 :
품절


 

 

요즘 엄마들 카톡스토리 많이 하는데 ...사진보니 아이 책보는 사진을 많이 올렸더라구요

그래서 부럽다는 댓글을 남겼는데...만화책이라고 하더라구요~^^

만화책이라도 봤으면 좋겠다고하면서 무슨 책인지 물어보니 한자도둑 되겠습니다.

 

아직 한자공부 시작도 않한 딸인데...만화책은 볼까?? 의구심이 들었는데...

보여주자마자 책을 펼치더니 "엄마 고맙습니다"하네요~^^

 

 

요즘 외출시에 꼭 갖고 다니는 책이 바로 요 책이네요

같은 또래들 만나면 보라고 아이가 권하기도 하구~^^

늘 다른 집 아이 책보는거 보고 부러워했는데...아이가 열심히 보니 좋습니다.

 

아이가 문제가 아니라 엄마가 문제였네요~ 책 선택을 잘해주지 못한 엄마의 죄!!! ㅋ

 

 

 

칼라그림에 캐릭터의 다양한 얼굴표정과 빠르게 전개되는 내용들이...

읽는순간 또 다른페이지가 궁금해져...책에서 손놓기가 힘들게 되어있네요~

20권이나 나왔던데...이거 1권부터 사주고싶어진다눈!!!

 

아이의 책읽는 모습이 이쁘기도 하고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서...화장실갈때 잠시 들고 들어갔다가

화장실이후에도 나와서...읽다~ 한권을...쑥딱 읽음 끝냈습니다~^^

 

읽다보면 한자가 불쑥나오고 음과 뜻도 나와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쓰는 흔한 단어들이 한자로 풀이되어 나와

일상생활에 적용하기 편하고 많이 써먹을 수 있기에 기억에 오래 남을 듯하네요~

 

 

 

한자카드도 들어있어...아이랑 카드로 한자단어 맞추기게임도하며...요걸루 딱지치기를 했네요...~

딱지로는 넘기기 힘들었지만 아이와 오랫만에 게임하며 재밌게 시간을 보냈답니다.

 

한자카드가 아이의 보물로 둔갑을해서 비밀상자에 고이 간직을 하네요

종종 만화로 책 학습책을 이용해서 아이에게 보여줄까합니다.

텔레비젼때문에 만화에 대한 거부감이 강했는데...책은 좀 다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