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into Reading Step 1 Set 35종 (Paperback 35권) - 도서관 세트 Step Into Reading SET 4
언어세상 편집부 지음 / Random House / 2009년 6월
평점 :
절판


 

 

아이랑 이제 슬슬 영어공부에 발을 담그어볼까합니다.

각 단계별로 책과 cd workbook이 있어서 보기에 어렵지 않고 정리된 듯해서 좋네요~

 

우리는 1단계로써 I like stars에 관해 배워볼까합니다.

 

 

 

 

비닐포장을 뜯어보니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시작은 반이라고했으니 바로 공부에 들어가볼까합니다.

 

색표지가 원색에 화려해서 그런지 아이가 책을 보자마자 호기심에 반기는 기색입니다.

"엄마 영어책이야 우리 함 들어볼까"하면서~

 

 

 

 

책 전면가득 그림으로 채워져있고 간단한 영어 몇마디로 구성되어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몇번만 펼쳐 읽어주고 cd듣으니 간단한 색상은 영어로 말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책에는 별만 나왔는데 우리는...여러가지 사물을 갖고서 응용하며 색을 말하며 놀아보았네요

책 속에 없는 색상도 영어로 궁금해하길래...좀더 더 알려주구여~^^

 

 

 

 

worbook이네요 여지껏 배운 내용들을 학습하며 복습할 수 있답니다.

 

자칫 쓰기만 있더라면 아이가 지루해하며 거부감이 생길 수 있는데...

스티커를 붙이며 공부할 수 있겠금...안에 스티커형식으로도 구성되어 있어 굿!!!

 

쓰기보다도 스티커에 아이가 어찌나 관심이 많은지...막 붙일려고하는걸...말리느라 호났네요~ㅋ

책 페이지도 많지 않아서 금방 실증내고 지루해할 틈이 없네요~

 

 

 

 

사실 어떻게 아이를 가르치며 듣을 것인가를 갖고

많이 고민하며 책을 고르기에 신경을 곤두세웠는데...이번에 제가 본 요책도 그리 나쁘지 않네요~

 

리소스팩의 샘플페이지가 수록되어 있어 ...제일 관심있게 제가 보았답니다.

어떻게 아이랑 함께 공부할 것인가 어떻게 쓰기활동을 하고 단어확인 연습을 할 것인가?

책 속에 궁금했던 모든 상황들이 간단 명료하게 수록되어 있어 보기 좋았답니다.

 

책도 무겁지 않아 아이랑 나들이 다니면서 지하철탈때 들고 다니기도 간편했구요

무엇보다 아이가 암기와 습득에 있어 빠르게 적응함을 보여서 좋았답니다.

 

저처럼 아이영어 공부를 어떤 교재로 공부시킬까 고민중이였던 맘들에게 이 책을 권해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