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토이북 : 기차놀이 (책 + 기차 장난감 25개) - 2012년 개정판 삼성토이북
최옥임 글, 황유정 그림 / 삼성출판사 / 2007년 5월
평점 :
절판


 

삼성출판사에서 삼성토이북이 다양하게 나왔는데 우리는 여행을 좋아하는지라...

그 많은 아이들중에 기차놀이를 선택해서 아이랑 봤네요~^^ 한 10종류 나온 듯 하네요

그림책과 기차장난감이 하나로 묶여있어 책 속 이야기 연결이 한결 쉽고

가격면에서도 저렴한 느낌이 드네요~ 모든걸 조합해보면 1석 2조라는 점에서 이런 책 넘 좋습니다 ㅋ

 

책이 기존 책들에 비해 큰 편이고 겉면이 양장이라 아무리 갖고 놀아도 헤어지질 않아 좋습니다.

다만 모서리부분이 라운드였으면 좋겠다싶네요~^^ 너무 각졌다눈~ㅋ

 

페이지를 펼치자마자 책 속에 들어있는 기차놀이 구성이 나와있고

기차놀이를 어떻게하는지 방법이 그림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어

글 모르는 아이도 책속 그림만 봐도 척척 할 수 있겠금 되어 있어 좋네요

 

 

전면 가득 그림이라... 아이에게 책 읽어주는 동안...그림을 보며 아이가 많은 상상을 할 수 있어 좋고

기차놀이 풍경등을 연상시켜줄 수 있는 줄거리라 좋았답니다.

우리가 늘 즐겨 타는 대중교통으론 버스와 지하철인지라~ 기차는 좀 생소한 편인데...

읽다보면 마치 우리들도 기차를 타고 있는 착각을 줄 정도로 표현들이 상세하고

의태어들이 다양하고 책 속에 굵게 표현되어 있어...아이에게 좀더 내용을 실감나게 전달해 줄 수 있어 굿~

 

 

6살 울집꼬마가 동물을 친구처럼 좋아하는데 기차여행을 떠나는 친구들이 모두 동물이라...

더더욱 친숙해하며 즐거워했던 것 같아요

책 속에 들어있는 기차놀이를 혼자서도 어찌나 잘 갖고 노는지...집안일할때마다...유용하게 잘 사용했네요~ㅎㅎ

혼자놀면서...오늘은 돼지가 마트를 기차타고가네요하면서...이야기를 만들어서 노는 아이~^^

그 모습 바라보며...이책 아이에게 잘 선택해줬구나하며 내심 뿌듯함이 ㅋㅋ

 

이번에는 기차놀이였지만 다음번에는 클레이놀이책을 구입해서 볼까해요

요즘 한참 만들기에 빠진 아이인지라 클레이놀이책 주면 기차놀이 못지 않게 정말 잘 놀겠구나 싶네요~^^

 

 

 

참 마지막 페이지엔 꼬불꼬불 미로 탈출하기가 있어 책 읽고나서의 아쉬움을 아이가 이걸로 달래보네요

우리 아이 첫 토이북...너무나 성공적으로 마쳤네요~

이제 남은 토이북을 향해 손도장을 찍어볼까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