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손에 메이크업 - 나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을 가꿀 수 있다.
이혜경 지음 / 꿈꾸는사람들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결혼 후 밥하고 애 키우느라 가꾼다는걸 생각도 못하고 생활했네요

결혼전 갖고 있던 메니큐어는 집에 손님올때마다 하나씩 없어지구...~^^

 

아이가 어느정도 커 어느덧 6살이 되어가니 이제야 살짝 여유가 있어지나봅니다.

괜시리 손톱이라는 녀석한테 관심도 가져지고~^^그래서 틈틈이 읽어보았지요

 

우선 책이 크지 않고~ 앞표지가 양장이 아니라 좋았습니다.

고로 책이 무겁지 않아 언제든지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보기 좋았구요

결혼 후 출산으로 살도 않 빠져 다소 두꺼워진 나의 손이지만

이 책으로 인해 어떻게 변신되는지 저도 살짝 기대가 되네요.

 

 

 

 

요즘 다들 네일에 신경 많이 쓰던데...이제 저도 네일에 입문을 해볼까합니다.^^

 

칼라사진에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 사실 연출하는데 어렵진 않더라구요

솔직히 손을 가꾸는건 사치라 생각했었는데...이 책 보니 별거 아니네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재료도 옆에 다 나와 있고 네일 색상에서 회사명까지 기재되어 있기에

똑같이 따라하고 싶으면 어렵지 않게 구입해서 쉽게 따라할 수 있더라구요

 

좀 더 과장되게 표현한다면...글만 읽을 수 있다면 누구나 다 할 따라할 수 있답니다.

책보니 이렇게 쉬운거였어라는 생각도 사실 들었거든여~^^

 

쉽게 잘 설명이 되어 있어 초보인 사람도 어렵지 않고 따라할 수 있겠금 잘 나와 있습니다.

이제 책을 열심히 보았으니 저도 슬슬 손톱에...멋을 좀 내볼까합니다.

 

 

 

 

아이랑 공연과 전시보면서 지하철을 주로 타고 다니는데...

지하철내에 화장품가게가 참 많네요~ ^^

그때마다 그냥 못 지나치고 하나둘 사 모았더니...이만큼이 되었어요

이 아이들을 갖고...앞으로 열심히...손톱에 시간을 좀 투자해볼까합니다.

 

 

 

손톱을 좀 더 길면 좋을련만...손톱까지는 길 수가 없더라구요

 

아이 목욕과 머리 감겨줄때 손톱이 자꾸만 아이를 상처낼려고하네요~ ㅠㅠ

거기다 음식할때 손톱에 음식물이 들어가 손톱 기는건 아예 포기할까 싶어요

 

그래서 짧은 나의 손톱을 최대한 길어보이는 효과를 내며 3가지색상을 이용해서 칠해봤습니다.

손톱 바짝 자른건데 아주 짧게 느껴지나요?? 아님 그것보단 좀더 길어보이나요??

제가 보기엔 좀더 길어보여 아주 만족스럽네요~

 

손톱 하나만 칠했을뿐인데 기분전환도 되고 자신감도 업 되는 느낌이네요

종종 전 이렇게 칠하고 다녀볼까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