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 하고픈 런던 인테리어
조민정 지음 / 중앙M&B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인테리어에 관해 관심은 많은 나 ...어디까지나 관심만...~

실생활 적용하기엔 너무나 큰 경제적 부담이 따르기에...포기하며 그냥살자~로 변하고...

그래도 눈이 있기에...변화를 주고픈 내 주거지로 인해...

맘 한구석에 부러움이란 아이가 쌓여만간 걸 누가 알까나~ㅎㅎ

 

따라하고픈 런던 인테리어를 내집에 적용되는 부분을 찾고 싶어 읽어보았다.

보통 인테리어를 생각하면 화려함과  멋스러움을 기대하며 보는데...

이 책 속의 인테리어들 대부분은 그냥 일상속에서 찾을 수 있는 인테리어라할까??

화려하지도 튀지도 않는...~ 한톤 다운된 톤의 편안함과 휴식공간느낌들~

런던도 않 가보고 인테리어를 봐서 그런지 처음엔 사실 적응이 안되었다눈~^^

난 좀 아기자기하고 이쁘고 깜찍한걸 좋아하는 방면에....

여기 소개된 인테리어들은 엔틱스러움이 엿보인다.

 

처음엔 느끼지 못했던 것들이.... 페이지 넘기는 횟수가 더할수록~ 런던인테리어에 빠져든다해야할까??

그냥 소개만 되어 있는게 아니라 우리 집에 적용하기가 있어서...~ 그부분 세심하게 안 볼 수가 없다.

돈이 많이 드는 것도 아니고 간편하게 바로 적용 할 수 있겠금 되어 있어 너무 좋았다.

인테리어하면 시공을 해야하고 돈이 많이 드는 편견을...버릴 수 있게해준 책자!!!!

조금만 생각을 바꾸고 ...조금만 적용시키고 반영하면 얼마든지 멋진 집을 꾸밀 수 있겠금

나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었다.

과연 이 책을 통해 울집이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상상해보며...

좀더 이쁘고 편한 집으로 만들어보겠노라 다짐을 해본다. 

근데 이거보니 집이 넘 작으면 힘들지 않나 싶은게...열심히 모아서 더 좋은 집으로 이사를 생각해봐야겠습다~^^

아...~~~~~ 양평전원주택이 딱인데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