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와 개구쟁이 훈스껠리 자기 주도적으로 크는 아이 1
띠나 노뽈라 글, 메르비 린드만 그림, 살미넨 따루 옮김 / 책굽는가마 / 2010년 10월
평점 :
절판





 

앞표지가 양장이라 여러번 읽어도 늘 새것같은 느낌이 좋았습니다.

거기다가 한면 가득한 그림들이 아이의 시선을 머물게 하구요..

 

울집아이 요즘 어휘력이 늘어 하루종일 함께 있으면

한시도 가만있지않고 어찌나 참새처럼 떠드는지..~

이 책도 울집아이 참새처럼 떠드는 것처럼 쉴새없이 말을 하며

이야기들이 정신없이 전개하네요

조금만 주위깊게 보지 않으면 다른 이야기로 넘어가기에 아이가 더더욱 집중하며 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는 상당히 좋아하며 그림하나 놓치지 않고 잘 보네요..

사실 아이에게 읽어주는 전 좀...산만하니 정신이 없더라구요~^^

근데 아이가 좋아하니 만족스럽네요

 

등장인물이 울집아이 좋아하는 강아지라 ...다양한 강아지들의 모습에

하나하나 손가락으로 집어가면 흉내도 내고 멍멍하며 짓는소리도 내네요~

 

아침에 일어나 자신을 생일이라는 것을 아는 시리는 ...생일날 받을 선물에 기대에 부풀죠~

그 앞에 길드려지지 않은 작은 강아지한마리가 나타나면서 생기는 이야기랍니다.

 

길드려지지 않은 천방지축 사고뭉치 강아지를 어떻게하면 변할 수 있을지...

아이랑 함께 생각하며 읽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울집아이 강아지를 무척이나 좋아라해...이 책 보는 내내 행복해하며

본인 강아지처럼 시리와 하나가 되어 고민하는 모습이 참 귀엽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