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굴 닮았나
이경국 지음 / 바이시클 / 2010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울집꼬마는 일어나자마자 이 책을 가장 먼저 집어들어요..

페이지는 몇장 안되지만 두께감이 있어 아이가 책꽂이에서

빼기도 상당히 좋은 이점이 있네요

 

책 표지만 봐도 ...흰이를 저런식으로 드러내며 웃는 아이

그리곤 하는 말이 엄마 또 읽어줘합니다.

 



 

글밥과 내용이 많진 않아...금방 끝이나지만...

또 읽어달라고 하는 아이..~책 내용을 외워버렸네요..

외워서 싫어할지 알았는데...질러하지 않고...하루 2번이상 꼭 보네요

 

책 표지도 라운드 처리되어 아이가 다칠 염려도 없고

페이지 전체가 양장이라 늘 새것같은 느낌이 참 좋네요..~

그리고 아이의 상상력을 불러이르켜 참 좋은 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출장다녀온 아빠에게도 또 읽어달라는 울집꼬마~^^

오늘은 아빠가 울집꼬마한테 붙잡혔네요...

아빠가 3번정도 읽어주니 일어나는 울집아이~

아이의 눈높이 책은...아마도 이런 책이였나봐요...엄마가 참고해서 책 구입할께


엄마랑 함께...책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