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 이후에도 회사가 붙잡는 인재들의 36가지 비밀
기노시타 미치타 지음, 김정환 옮김 / 명진출판사 / 2010년 9월
평점 :
품절







일하면서 힘들어도 아무런 내색않할려고 노력하는 신랑..

머리쓰는 직업인지라...머리가 백발이 다 되어 가는 신랑~

이런거 생각하면 상당히 안스러워 잘해주고 싶은데...철부지 마누라이기에...

투정부리는거 플러스로 받아줘야하는 신랑인지라...많이 불쌍다.

 

올해로 울신랑이 마흔인지라 이 책 상당히 관심있게 보았답니다.

지금은 여유있게 살지만 만약에 하루 신랑이 실직이라도 하는 날엔..

암날이 캄캄하기 때문이지요~

내가 무슨 능력이 있어 돈을 벌겠어요...마트에서 계산원하면 모를까..ㅠㅠ

 

이 책을 읽고 있으니 아직은 회사에서 붙잡는다고 너무 걱정하지말라하네요~

내심 기분좋고..안심되는 말~^^

내가 책을 다 읽고 덮어놓았는데...어느새 이 책을 신랑이 읽고 있네요...

좋아해야할지 싫어라해야할지 알송달송~^^

 

예전에 제가 직장생활을 했을때 상당히 힘들어하며 일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 이 책을 만났더라면 조금은 덜 힘들어하지 않고 일을 즐기며 하지 않을까 싶어요~

직장생활하다보면... 특히나 어떤 상황에 직면했을때 답이 안나오는 경우가 많을텐데...

책을 어느정도 읽고나면..어떤 방향으로 내가 가야하는 길이 보이네요

 

이 책 제목만 봐서는 직장이 0순위일 것 같은데...가정이 0순위라 다시한번 배웠답니다

늘슨해진 나의 마음들이 쪼여지는 이 느낌~

뭔가를 시작해야만 할 것 같은 불안감들

도전 쉽지 않지만...나의 가치를 위해 뛰어들고 싶게 하네요~

 

요즘 회사원들보면 거의다 젊은 사람들 뿐이고 ...다들 한창일때 정년퇴직들하는데...

이 책을 본다면 불안감이 어느정도 해소되며 가야할 길을 알 수 있는 듯합니다.

울신랑 회사도 나이 마흔이면 ...불러주는 곳이 없다하네요~

신랑의 능력을 한층 업그레이드를 시킬 줄 책~

마흔이후에도 끄덕없는 사람이길 기대해 보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