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백과 (책 + 공룡모형 12개) 토이 백과 1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책과 함께 공룡모형들이 있어 일석이조라는 생각을 합니다.

 

앞표지가 공룡머리형태로 처리가 되어 특기하네요

모서리부분이 라운드 처리되어 있어 안전성이 엿보입니다.

 

무시무시한 공룡얼굴이 앞표지에 이렇게 되어 있으니

울집꼬마...아..무서워하며 장난을 치며 도망가는거 있죠~^^

전에는 공룡사진만 봐도 무섭다며 울려고 하던 아이였는데~

좀 컸다고 이젠 하나도 않 무섭다며 공룡이 이쁘다며 친근감을 표시하네요~

 



 

공룡이름 외우기조차 힘들어 아이에게 공룡 설명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공룡마다 특징들이 잘 설명되어 있어 좋네요

 

거기다가 책속에 공룡그림들이 하나하나 그려져있어

공룡모형 나열해 놓고 책 속에 있는 공룡찾기 놀이하며 하루를 보냈답니다.

한시간이상을 놀아도 질려하지 않는 울집꼬마~^^

상당히 재미있어하며 좋아라하네요~

 

책에 공룡에 대한 설명보다... 공룡의 모습이 자리를 더 많이 차지하고 있어

아이가 공룡의 모습을 더 자세하게 관찰 할 수 있어 좋은 듯하네요

 

설명에는 분류 살던시기 살던곳 식성 물길이등이 설명되어 있어요

페이지 적당하고 내용은 알차 아이들 보기에는 그만인듯

 



 

책을 보면서 책 속에 공룡을 공룡모형보며 찾기를 하고 있는 울집꼬마~

관찰력과 상상력을 기대해봅니다.~

 

책만 있고 공룡모형들이 없어져 또 잊어버린줄 알고 속상했었는데...

어느날 속옷 서랍장을 보니 속옷속에 공룡들이 속옷을 이불삼아

덮고 있는 걸 발견했어요..~ ^^

 

이거 니가했지 했더니 ...추울까봐 그랬단다.~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