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울고 있니? 버니블루
니콜라 스코미 글.그림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09년 9월
평점 :
품절





 

양장이라 수십번을 보아도 새것같은 느낌이 참 좋네요~

뭐가 묻어도 잘 닦아지니 굿


 

모서리가 라운드로 되어 있어 아이가 책을 꺼내거나

들고 다닐때 끝부분에 찔릴 위험이 덜해서 안심이 되더군요


 

 




 

요즘 영어로 동물이름들 외우고 있는데 이렇게 동물들이

등장하는 이야기인지라 아이가 더더욱 좋아하네요

책 넘길때마다 파랑토끼찾느라 울집아이 바쁘답니다.~


 

버니블루가 할머니를 잊어버려 할머니를 찾는 이야기 입니다.

할머니를 찾기위해 동물들한테 할머니에 관해 설명하고

동물들과 함께 할머니를 찾는 내용이랍니다.~


 

생김새에 관해 묘사해선  나름 상상할 수 있어 좋은 듯 합니다.

관찰력 상상력등을 아이에게 기대해 볼만 한 듯해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아이에게 한번 읽어주었는데

울집꼬마 책을 혼자서 넘기더니 ..."할머니 어디갔어"하며 우는 시늉을 하네요

그러면서 하는 말이 우리 할머니는 털이 부드럽다나...~?? 

그래서 한바탕 웃었답니다. 본인도 쑥스러운지 잠시 멈짓하네요 


 

요즘 함머니가 이사때문에 천안가셔 집을 며칠 비우고 계시는데...

이 책을 보더니 할머니 생각이 나는지 엄마 할머니 언제와 보고 싶어 하네요~ㅋ


 




 

아이들 좋아하는 동물 그림들이 있어 아이가 좋아하구요

파스텔톤이라 따스하고  친근감이 들어서인지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책속에 글자도 큼직큼직해서 한글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한글 가르쳐주기에 좋은 듯해요 요즘 한글 가르치며 활용하고 있는데

아이가 책을 한장한장 넘기며 외운 글을 짜맞추어

집에 오는 사람들한테  그런식으로 책을 읽어주고 있네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만든 책이라 그런지

아이가 상당히 좋아하며 즐겨봐 대만족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