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섬 1 : 전남 여수 - 항구별로 떠나는 556개 우리 섬의 재발견 한국의 섬 1
이재언 지음 / 아름다운사람들 / 2010년 10월
평점 :
절판


 



 

결혼전에는 솔직히 일하느라 시간도 없을뿐더라  

타인들과의 술자리가 행복이라

가족들과 여행다닌일이 없어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리면 마음이 찡해지네요


 

지금의 신랑을 만나 ...가족의 소중함과 여행의 참맛도

간간이 맛보고 살고 있습니다.

최근에 친지들과 대이작도에 다녀왔는데 너무나 멋진 섬이더군요

배 타고 들어가는게 싫어 섬여행은 엄두를 못냈는데 ...

다녀오니 생각보다 멋진추억으로 내게 남습니다.~

 

물빠지면 바닥에 소라며 조개들이 펼쳐지는데 ...그 모습 또한 오랜 기억속에 남을 것같아요~

그래서 이 책을 보게 되었답니다

우리나라의 섬들에 대해 좀더 알고 싶었고 ...나중에 다녀올 생각으로 보게 되었네요

 




 

대이작도 가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항구별로 떠나는 556개의 우리 섬들


 

사실 이토록 한국에 많은 섬들이 있으리라 첨 알았답니다.

생소한 이름들의 섬들~그곳에 가고싶을 뿐


 

사진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어 여행길이 너무나 편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항구와 함께 출항시간까지 기재되어 있어 도움이 될 듯합니다


 

이 수많은 섬들을 다 알 순 없지만 그래도 마음속에

가고자하는 섬들이 읽다보면  하나둘씩 자리를 잡아 줄서고 있네요


 

내년에는 여기에 나온 섬들 위주로 여행을 떠나볼까해요~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섬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권해드리고 싶네요~참고해서 다녀오시는 것도 굿~

 

여행하면 거창하게 해외여행들 생각하며 가는데...

한국에도 얼마나 좋은 곳들이 많은지 사람들이 많이 알았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가져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