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모델 인물백과 - 성격과 기질로 알아보는
글공작소 지음 / 아름다운사람들 / 2010년 10월
평점 :
절판





 

그냥봐서는 글밥도 많아 아이가 과연 재밌게 읽어줄까하고

고민도 했었는데 막상 읽어보니 ...눈깜짝할 사이에 한권을 읽었네요


 

책 속에는 우리가 알고 있는 유명인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분들의 일화와 그 분들의 말씀들이 담겨 있어 흥미롭고

실제이야기인지라...한층 더 재미를 더해주는 듯해요

그리고 읽다보면 닮고 싶은 사람들이 한둘씩 생겨

나도 그사람처럼 되고 싶다는 바램을 가져보게 되는 듯 합니다.


 

울집아이는 이 책에 유재석씨랑 박지성씨 나오니

너무나 좋아하며 이렇게까지 노력하신 분인지 몰랐다며 존경스럽다하네요


 

롤모델 인물백과답게 정말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짤막하게 핵심적인 내용만 들려주어

다 읽고 나면 머리속에  이름과 함께 어떤 사람인지가 떠오릅니다.

거기다가 글과 함께 기재된 작은 사진도 도움이 되네요



 

 

우리아이는 어디에 속하지는 성격과 기질로 체크하는

항목이 있어 대충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소심해서 뭘 할 수 있을까 내심 걱정도 했었는데...~^^

체크하다보니 제갈공명형이네요~^^

괜시리 엄마의 마음을 들뜨게 해주는 고마운 책인 듯~ㅋ


 

울집아이는 갑자기 고민이 많이 생겼네요~

한사람만 뽑아보라고 하니...다들 워락 괜찮아서 뽑기가 힘들다나~


 

우리 어릴때만 해도 롤모델은 부모님이였는데 ...

그렇지 않음...코메디언..~^^그때 난 심형래씨였네요~

요즘 아이들은 보는 것도 많고 듣는 것도 많아서

롤모델 선택도 힘든가봐요 우리 어릴때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는데..ㅋㅋ

부모님 아님 심형래씨가 아니였나 싶어요..~


 

아이의 삶을 질적으로 좀더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책인지라

시간날때마다 열심히 읽으며 잘 찾아보라고 할까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