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치대왕 꿈해몽 사건 다시 쓰는 우리명작 1
박윤서 지음, 김유정 그림 / 아름다운사람들 / 2010년 10월
평점 :
품절





 



큼직한 책에 아이가 좋아하는 물고기들이 등장인물로 나오네요
앞표지가 양장이라 아이가 여러번 책을 봐도 새거처럼 깨끗해요


 



멸치대왕이 어느날 이상한 꿈을 꾸어

꿈해몽을 하기위해 가지미가 망둥이를 찾아가죠~

꿈해몽으로 비롯되어 ...한바탕 소동이 일어나는 이야기인데

지루하지 않고 아이가 참 좋아하네요

 




 



화려한 색감과 재밌는 이야기

 

눈과 귀가 즐거운 울집아이...너무나 재밌게 책을 봅니다~

 

처음 읽어줄때는 다른 동화책과 별차이를 못 느끼며 읽어주었는데..

끝부분에서 그만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네요~

기발한 생각이 가미된 창의력이 엿보이는 책이라고 할까요

 

아이는 이제 바닷속 아이들을 볼때 ..남들과 한차원 틀린 눈으로

바라볼 것 같아요

식탁에 올라온 생선도 이제는 그냥 지나치지 않고..

엄마 쟤는 뭐 때문에 저렇게 생긴거래하네요

그때그때마다 생각해서 아이에게 들려줘야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아이는 열심히 듣으면 아 그렇구나하네요~


 



 







 

책을 좋아하는 울집꼬마





 

잠자자고하면 늘 책을 펼치며 공부해야한단다..~ㅠㅠ

잠자기 싫어 그런걸까 정말 책을 좋아하는걸까





 

엄마는 알송달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