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려면 루이비통을 버려라 - 명품보다 가치있는 나만의 브랜드 만들기
이영숙 지음 / 새빛 / 201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많은 사람들이 성공이라는 두글자를 향해 꿈을 키우며 노력하며 살아가는 듯하다

나 또한 그러하다

길가다보면 오르막이 있듯 내리막도 있는데 ..그 내리막을 어떻게 역이용하는지가

성공을 좌우하는 듯하다

 

내면의 난 ...보잘 것없이  초라하게 느껴 외적인 면을 가꾸며 가끔 쓸데없는

허풍과 허영심에 무질없이 행동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책을 읽고 많은 걸 깨닫았습니다.~

불필요한 외적인 요소에 많은 시간을 요소하며 살았구나 생각이 드네요~

사람들 앞에 나설때 괜시리 주룩이 들고 자신감도 없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늘 도태되어 생활해온 제 자신을 발견할 수 있네요

착한 성격도 아니면서 남한테 아쉬운 소리도 못하고 남부탁은 거절못하다보니

늘 손해보는 경우가 다반사네요

이젠 제 자신을 위해 살아볼까해요~

아닌건 ...과감하게 돌아서고...두려움을 깨고 다시 시작해 볼까합니다.

이 넓은 세상 우울안 개우리처럼 ...갇혀 산 듯하네요

별거 아닌거에 마음고생하며 살았구나 생각하니 이 전에 살아오면서 고민하고 갈등겪은

모든일들이 부질없어 보입니다.~

시글거리는 나무처럼 의욕도 없이.... 바람이 불면 부는대로 잎을 흔들어주었는데..~

별 노력없이 감나무에 감이 떨어지기만을 입벌리며 ...어리석게 행동했네요

남이 먼저 날 시키기전에 한발 앞서 배우며 일처리를 할까합니다.

지금의 이 자리에 안주 하지 않고 새로운 걸 추구할려고 노력하는 자가 되어

아직도 멀고도 먼 길...성공이라는 두 글자를 향해 ...갈까합니다

그러다보면 지금보다 낫은 미래가 날 기다리고 있을거라 믿습니다.

지치고 힘들어 모든걸 포기하고 그만둘까라고 생각할때 이 책을 보니 ...

힘이 생기고 자신감이 붙어 난 할 수 있어라는 마인드를 갖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