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논리 이솝우화
글공작소 엮음 / 아름다운사람들 / 2010년 9월
평점 :
품절







 




 

아이에게 이솝우화를 많이 보여줄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이야기 속에 교훈이 있어 아이가 지혜로운 자가 되기위한 바램으로

자주 접해주는 중 이 책을 발견하고 읽게 되었다.~

2500년부터 내려온 이야기인만큼...그 어떤 책과 비교과 될까싶다..


 

짧은 단편이야기로 구성되었지만 생각의 시간은 길어지는지...

이야기가 하나씩 끝날때마다 바로바로 다른 이야기를 읽지 않고

한참을 생각하며 넘기고를 아이가 반복하네요


 

똑똑한 논리이솝우화에는 여섯가지의 생각의 법칙이 담겨있어

부족하다싶은 생각들을 좀더 보충하며...아이랑 함께

엄마가 지도하면서 읽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렇게 나누어져 있으니 보기에도 편하고 ..읽으면서

한데 묶여있으니 내용전달도 잘 되는 듯해요~


 

여섯가지 생각의 법칙에는 논리 사고력 재치 유머 가치 품성이 담겨 있어요

우리가 사회생활하며 꼭 필요한 모든것들이 담겨 있기에

아이어른할거 없이 유익하므로 추천하고 싶네요..~

 




 

이솝우화를 평상시에도 많이 읽어...아는 내용들이 많다며...

투덜투덜되면서도 어찌나 열심히 읽는지..~

다 읽고나선... 아는 내용이였지만 다시 한번 읽어도 재밌다며 좋아라하네요..~

어른이 읽어도 참 유익한 책이네요~

아이키우며 바삐 생활하다보면 생각할 시간조차 허락을 하지 않는데

책을 통해 생각의 깊이를 넓힐 수 있어 좋았답니다.~


 

유아들도 읽어주면 좋아하더라구요..

책 속에 그림도 있고 가끔 동물들 이야기도 나오기에~^^

다만 넘 읽어달라고해서 목아픈 괴로움이 뒷 따르지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