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펫 다이어리 팬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10년 8월
평점 :
품절







 




 

겉표지가 양장이라 튼튼하고... 다이어리 자체도 커서

아이가 글씨쓰고 스티커붙이면서 갖고다니기 좋네요~


 

여자아이들한테는 인기만점이네요..~


 

너무 사랑스럽고 이쁜 다이어리..~아이가 보자마자 좋아선

"내꺼야"하며 얼굴에 비비고 뽀뽀하고...자기가 좋아하는 거라나~~^^

요즘 자칭 공주님이라..이런것만 좋아하는 우리 아이랍니다.~



 

 

 




 

스티커가 안에 있는데 붙였다 떼었다할 수 있어 좋은 것같아요..

스티커 떼어내도 자국도 않 남고 잘 떼어져...오랫동안 사용가능하답니다.


 

울집아이 분홍공주인데...표지부터 다이어리 내지까지 분홍으로

도배가 되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은지..~내심 흐뭇한 미소~


 

누가 보는 것도 싫어하는 울집아이~


 

화려하다 못해 눈까지 부신.. 색상.... 이쁘고 아기자기한 그림으로..가득하네요


 

그안에는 쥬얼펫 줄거리와 함께 등장인물 소개도 있는데

간단하게 어디 갈때 들고나가 시간보내면서 아이와 함께 보기 좋습니다.

탄생석들이 있어 보석 이름알아가며 공부하는 것도 굿~


 

 





스티커 여기저기에 붙이며 좋아라하는 울집아이~

붙여도 걱정이 없다....왜냐 잘 떼어지니깐...맘껏 붙이렴~^^

한참 붙이고 놀더니 연필을 찾네요..~

위에다가 숫자를 적어보겠다고..~^^

엄마의 다이어리가 부러웠던지...~나도 이거 있어하며 좋아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