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서프라이즈 호기심탐험대 1 : 똥 - 웃지 않는 공주를 웃겨라 테일즈런너 서프라이즈 호기심탐험대 1
아리스토 지음, 최병국 외 그림, 박순영 글 / 황금부엉이 / 201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똥과 방귀 단어만 나와도 웃음이 끊이지 않고

좋아하는데 만화로 똥탐험하자하니 좋아죽네요~^^


 

똥이라는 주제를 갖고 얼마나 다양한 이야기가 쏟아져 나올까하고

의심했었는데 기대이상으로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어

아이와 함께...흥미있게 잘 보았답니다.~


 

아이도 아이지만...어른인 제가 봐도 너무나 유익하고 재미있더군요

코끼리가 하루 싸는 똥이 100~200킬로라니..~

그리고 중세사람들 멋있게만 생각했었는데 참..지저분하다는 사실도 알구요


 

 




 

칼라그림과 함께 등장인물들 표정과 몸짓하나까지

리얼하게 그려져 있어 마치 에니메이션보는 듯한 착각을 주네요


 

똥 더럽다고만 생각했지 다양하게 활용하며

쓰임새가 많은 아이인 줄 오늘 새삼 알았습니다.~^^


 

울집아이는 이 책을 보며...어찌나 웃어대며..엄마 보라고 소리치는지..^^

본인 똥으로 그림을 그렸다는 이탈리아 화가 정말 엽기였어요..~

책을 넘기면서 ...느껴지는 똥냄새...^^ 괜시리 끙끙거리게 하네요~


 

배속에서 똥이 어떻게 만들어지고...똥에 관한 옛 문화도 엿볼 수 있어

울집아이 똥박사되었네요~~이소리 했더니...웃기다고...쓰러짐



 

 

 




 

만화로 되어 있어 아이가 읽기에서 수월하고..~

똥에 관한 이야기를 중간중간 색다르게 설명하고 있어

이런 저런 이야기를 아이가 많이 알 수 잇어 좋았답니다.~


 

책읽기 싫어하는 아이도 아주 재밌게 볼 수 있는 책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