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의 맛집 - 대통령도 반한 대한민국 최고의 맛
강대석.이춘성.최영기 지음 / 21세기북스 / 201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울신랑의 락은...힘들게 돈벌어 먹기라도 잘하자입니다.~^^

그래서 주말과 주일날이 가장 두렵고 무섭네요..~

휴가라도 찾아오는 날엔...여기저기로 맛집 찾아다니며 함께 먹으러 다니는지라...

그달 카드값 배로 나오기에...솔직히 신랑의 휴가와 주말주일이 이젠...그다지 반갑지가 않네요~

남들은 맛나는거 먹어서 좋다며 부러워 하지만...그만큼 지출이 많기에...그리 좋은것 만은 아니죠~

서울근교에 맛나는 음식들이 울신랑을 부르면 얼마나 좋을까...??

인터넷으로 맛집찾는 신랑때문에 이책을 보게 되었어요..

그리고 기왕 쓰는 돈....우리나라 최고의 분들이 찾는 곳에서 식사도 함 해보고 싶은 맘도 있었구요..`

소개된 음식점들이..하나같이 위생 철저하고 자부심과 신념들이 대단한 듯해요

서울보단 지방에 있는 음식점이 대부분인지라 좀 아쉽더군요..~

서울이면 바로 콜인데~~^^

대통령들중...전 박정희대통령이 넘 좋아요..그분이  정치하실때....전 방바닥을 기어다니는 아기였지만...

그분이 독재자라고 사람들이 손가락질해도...그분의 일화를 듣어보면...정말 존경스럽더군요...

기회가 되면...전 박정희대통령이 찾던 음식점을 찾아 식구들과 떠나보고 싶어요..~

역대대통령님들이 찾는 음식점도 알아보고 ...그분들의 비하스토리도 함께 듣을 수 있어..

더더욱 재밌고 흥미로운 책이 아니였나 싶어요..`

읽는 내내 시간가는 줄 모르고...읽었습니다.~

읽으면서 어떤면에선....정말 다른세계의 사람들처럼 느껴지더군요..~

사는게 틀리고 위치가 다르니 그럴 수 밖에 없겠지만...~ 자주 찾는 음식점이라도 함께 할 수 있다는게...

조금은 위안이 된다고 할까요...그리고 한편으론 서글펐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