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코와 숫자 친구들 증강현실 그림책 Magic AR Book 1
픽토스튜디오 글 그림 / 상상스쿨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요즘 집에서 숫자공부와 한글을 조금씩 가르치고 있는데

쉽지가 않더라구요..~

숫자읽기에는 자신있으나 쓰는거엔 아직 약한 울집꼬마를 위해

좀더 재밌게 공부하는 법이 없을까 고민하다 이 책을 보게 되었네요

 

책이 두꺼워 자주봐도 책이 찢어지지 않을 것같아 좋습니다.

모서리부분도 뽀족하지 않아 다칠 염려도 없구요.~


 



 

3D로 즐기는 재미있는 숫자 놀이

 

화상카메라로 비추면 3D를 즐길 수 있다해서 특별히 장만한 화상카메라..~

구입은 없으나 설치에서 뭐가 잘못 되었는지 며칠째 사용못하다 ...

오늘 그디어 신랑 일찍 들어와 손봐주어 ....아이와 함께 3D로 책을 보고 있습니다.~

 

페이지 한장한장 넘길때마다 밋밋한 그림에서 동물친구들이 튀어나와 깜박깜박거리네요

그리고 해당 숫자를 읽어줘요...일 하나 이 둘 셋 삼 이런식으로여..

아이가 너무나 재미있어하며 잘 따라하네요..

아직 화상카메라가 첨인자 초점 맞추는게 익숙치 않아 화면밖으로 나간다눈~^^

 

첨 접한 화상카메라에...3D그림책...

신랑이 우리둘 모습을 보며 하는말이...세상 많이 좋아졌다하곤 지나가네요..~

낼은 카메라 초점을 잘 맞추어 아이 혼자서 책을 보며 공부할 수 있도록 할까합니다.~

조만간...숫자쓰기를 잘 하지 않을까 희망을 가쟈봐요~


 




 

컴퓨터 쓸일이 있어 3D그림책은 나중에 보라고 했는데...~

혼자서 숫자그림책을 보며 숫자를 읽고 있습니다...~

그리곤 구구단 2단을 외우는 아이..`

아이 하는말이 엄마 이거 구구단이랑 비숫한거야 하며 물어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