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아저씨의 꿈의 목록 1 : 꿈의 의미를 찾아서 - 꿈을 기록하고 실천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자기계발 만화 존 아저씨의 꿈의 목록 1
하윤 지음, 정석호 그림 / 글담어린이 / 2010년 8월
평점 :
품절








 



 

어른이 되어 생각해 보니 어릴때는 참 많은 꿈들을 꾸며

살아왔던 것같은데 지금은 꿈에 대한걸 생각조차 않고 살아온 것 같네요


 

나의 메마른 꿈때문에 아이의 꿈을 키워줄 생각조차 못하다

좋은 책 소개로 아이에게 읽어주게 되었답니다.~


 

꿈의 목록이 왜 필요한 지가 나와 있네요

꿈을 이룬 뒤 맛보게 되는 성취감을 새로운 꿈을 꾸게 하는

즐거운 원동력이 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의 꿈의 목록을 하나하나 나열해서 보관할까해요~


 

책속에 아이에게 알려주고픈 좋은 글귀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꿈을 그냥 생각하면 영원히 꿈으로만 남지만

 목록을 작성해서 하나하나 이룰려고 노력하면 진짜 이루어 질 수 있기에

꿈의 목록에 관해 소중함을 알게 되었답니다.~


 

만화책으로 되어 있어 아이가 재밌어하면서 잘 보네요

내용이 어렵지 않고 자기 또래아이들이 주요등장인물이라

더더욱 친숙해하며 잘 보는 듯해요

 

거기다가 꿈에 관한 이야기라 더더욱 흥미있어 하구요

앞으로 꿈을 이루기위해 어떻게 실천해야하는지가 자세하게 나와 있어

아이가 너무나 좋아햐며 신중하게 책을 봅니다


 

지금 혼자서 뭘 열심히 쓰고 있는데 ...보여달라고하니

엄마 비밀이야하며 ... 보면 안된다고 하네요^^

아마도 존 아저씨처럼 꿈의 모록을 작성중이 아닌가 싶어요


 

꿈을 이루기위해 앞으로 아이가 얼마나 노력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엄마도 아이랑 함께 꿈을 목록을 작성해 볼까해요~

그래서 아이와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며 성취감을 맛볼까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