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표현 쉽게 따라하는 일본어 회화 별따시리즈 1
나카무라 키요코 지음 / 랭귀지북스 / 2010년 5월
평점 :
품절




 

나름 일본어를 공부를 하겠다고 이책 저책부터 시작해서 

몇십만원주고 테이프까지..

사놓고는 진열장에...장식만 되어 있네요~^^

일본어 잘 않하게 되더라구요..~

 

처음에는  일본어가 우리나라 어순과 비슷해서 쉬운데...

좀더 깊게들어가면 한자들이 너무 많이 나와 하기 싫게 되더군요..~

 

한자도 잘 모르는데 읽는 법 뜻도 틀리고요

일본어는 거기가 고비인 듯 싶습니다.

그 고비를 넘기지 못해 항상 제자리 걸음마~^^

그래도 히라가나는 확실하게 다 외웠다눈~

 



옆에 A4용지예요...

대충 사이즈 짐착하실 수 있겠죠 작기때문에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요즘 신나게 외우고 다닙니다.~

딸아이는 영어를 엄마는 일본어를...^^

 



 

 

이번에 이 책을 보며 다시한번 일본어에 도전을 해 보았답니다.~

그 어떤 일본어 회화에도 없는 회화들이 수록이 되어 공부하면서도..

한참을 웃었네요..~

 

생각치도 못한 회화들이 많은데...그러면서 꼭 필요한 회화들로..

쪽집게처럼 뽑아서 알려주니 고마울뿐~

 

집구하기에 알아야 할 단어와 축의금 장례식봉투 쓰는 법과 얼마를

넣어야하는지도 친절하게 나와 있네요~

금액까지 알려주는 책자가 또 있을까싶어요~ㅋㅋ

이거 보니 정말 일본어 열심히해서...일본 가고 싶은 생각이 팍팍드네요.~

방도 좀 구해보고 싶고..~ㅋㅋ 물건구입해서 반품과 교환도 해 보고 싶고여

이 한권이면 일본에 나가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거의 없을 것같아요

 

실생활에 정말 필요한 것들만 나와 있는 듯

지하철노선도도 큼직하게 나와 있어 대중교통이용하면서 배낭여행...좋을 것같아요

 

또한 편의점과 숙박사용법 문의도 다 나와 있어 정말 편리하네요~

여러가지 예를 들어 활용해서 말을 할 수 있겠금 나와 있습니다.~

 

정말 별별표현 쉽게 따라하는 일본어회화의 제목에 걸 맞다는 생각이 드네요

좀더 실용적인 회화를 원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그간 일본어책 여러가지 구입하셨다면 ... 이 책을 적극적 추천하고 싶어요..

그 어떤 일본어에도 없는 내용들이 많기에...흥미롭고 재밌게 공부할 수 있거든요

 

 



cd도 부록으로 나와 있어 듣으면서 공부하니 잘 외워지고 효율적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