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생각 논술 A1 - 기적의 학습법 시리즈 기적의 독서 논술 시리즈
박현창 지음 / 길벗스쿨 / 200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기적의 생각 논술



 



 

책 내용이 책 제목과 같이 기적적인 생각을

유도해서 논술을 이끌어 주는 책입니다.

 

이 책을 보기위해선 머리 회전과 많은 생각을 요하기에

요즘 컴퓨터에 빠져 있는 울집아이에게는 매우

적합한 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움직이지 않고 고정되어 있는 뇌를 회전시키며...

이 생각 저생각으로 상상력을 무한대 이끌어주기에

논술이 저절로 짜자짠

 

처음에 이 책을 제가 접해서 한번 읽어보고 문제를 풀어봤는데..~

어쩜 그리도 생각이 않나는지..~

책보면서 깜짝 놀랬네요...간단한 단어들 조차 생각이

않나서 얼마나 한참을 생각했던지..~

자꾸자꾸해보니 늘어가는 느낌이 듭니다.~

 

아이는 학교 수업을 늘 받아서 그런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단

빨리 맞추어 이야기를 만들더군요~

 

논술하면 집에서 아이가 혼자서 공부하기 힘든다...

생각했었는데 책으로 이렇게 할 수 있음에 감탄을 했습니다.

책 구성이 너무나 좋아 집에서 충분히 배울 수 있는

교재인지라 논술에 약간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내용면에서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내용이 무엇보다

알차서 좋았답니다.~

 

논술은 학습있어 너무나 중요한 요소이기에

어려서부터 이렇게 배우면서 공부한다면...

공부를 더더욱 흥미있고 재미있게 하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책 장르도 한가지가 아니라 여러가지로 나와 있어

다양한 장르를 알아가며 논술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반복하다보면 정말 빛을 발휘할 좋은 책같습니다.~^^

많은 기대를 걸어볼만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