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잡히는 과학 교과서 14 - 자연환경과 생태계
권오길 글, 허현경 그림 / 길벗스쿨 / 2008년 10월
평점 :
절판



손에 잡히는 과학 교과서 자연환경과 생태계

 



 

우리 생활에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자연환경과 생태계를 공부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교과서를 잘 못 따라가 매번 수업때마다

학교생활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근데 이 책을 통해 교과서 있는 내용을 한번더

복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합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학습을...

책을 통해서 알아가는 기쁨을 배워...

이책이 더더욱 흥미있고 재밌다고 하네요~

 

이야기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져...

시간가는줄 모르고 책 속에 빠져들게 하더군요

 

소중한 자연...알면서도 편리와 이기심에 그냥

지나쳐가는 일이 많았는데...여러므로 반성하게 합니다.

 

체험만이 아이에게 도움을 줄거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체험 학습장을 다녔는데...

책도 체험못지 않은 더 많은 효과를 주어...

많은 아이들에게 이책을.추천하고 싶습니다.

 

구성도 잘 되어 있어 아이가 책 보는데 지루할 틈없이

정말 앉은 자리에서 한권 다 보네요..

만약 교과서라면...몇장 넘기지도 못하고...

딴 짓을 하고 있을텐데...^^

 

아이와 함께 책을 보면서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아 봅니다.

 



 우리집에서 키우고 있는 물고기를 올려봐요..~

왼쪽에 있는게 구피인데...

구피가 어찌나 새끼를 많이 낳는지...ㅋ

새끼 낳는걸 볼 수 있어 키우는 재미가 있네요..~

 

오른쪽은 ...마트에 갔다가 금붕어 2마리를 나누어줄길래

키우고 있어요..~

생각보다 잘 자라주어 ...어느덧 1년이 다 되어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