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세이버즈 어드벤처 완전백과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09년 12월
평점 :
품절



디지몬세이버즈 완전백과

 



 

울집아이는 자다가도 디지몬만화한다고하면...벌떡 일어나

보는 디지몬 사랑이 대단한 아이인지라...

완전백과 사전을 줬더니...신나서...이리저리 뛰어다니면서...

야호하고 외치고 다니네요~^^

 

아무리 봐도 다 똑같아 보이는데 울집아이는 줄줄줄...

구구단 나오듯 쉴때없이 누가 누구라고 알려주는데..~

아무리 알려줘도 잘 모르겠네요~ㅋ

 

인간과 디지몬이 파트너가 되어 평화를 지키는 만화인가봐요~

내용은 좋다만...나오는 디지몬이 이렇게 많다니~

 

142마리 다지몬 완벽분석책입니다.~

무려 142마리나 되는 아이들을...울집아이 거의 다 알고 있네요~

 

요녀석...요거 외우듯 영어나 좀 외우지..~^^

 

책 페이지가 도톰하니 일반잡지보다도 약간 더 두꺼운듯해요

칼라그림에 디지몬들 소개와 함께 진화하는 과정들도

그림으로 나와 있고 만화 일부장면들도 있어서...

아이들 눈과 마음을 너무나 행복하게 하는 듯합니다.~

 

책 좋냐했더니..~

그걸 말이라고 하냐며...내가 이 만화를 얼마나 좋아하는데 하네요~

 

가끔은 학습에서 벗어나 자기 좋아하는 책들도 많이

보여줘야 겠구나를 깨닫아 봅니다.~

 

책 마지막 페이지에 디지몬 브로마이드가 있는데...

책상옆에 붙여놓을려고하는걸 그건 막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