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잡히는 과학 교과서 07 - 인체
권오길 지음, 이유나 그림 / 길벗스쿨 / 2007년 8월
평점 :
절판



손에 잡히는 과학 교과서 인체

 



 

교과서에 빠진 개념과 체계를 잡아 주는 책

교과서에 빠진 2%를 잡아 주는 과학책

 

인체하면 항상 우리가 지니고 다니는 몸인데....

파고들면 들수록 어렵고 설명하기 참 힘든 부분이 많은데

책에는 아이 눈높이에 맞추어 어렵지 않으면서도

세심하고 상세하게 설명이  잘 되어 있어 아이가

상당히 좋아하며 흥미를 가지네요~

 

과학하면 딱딱하고 재미가 없어 ... 다 읽기가

어려운데 이 책은 한번 손에 잡으면 손 놓기가 쉽지 않네요~

잡았다하면 앉은 자리에서 한권을...후딱 읽어버리는 아이^^

 

무엇보다도 구성이 참 잘 된 책이 아닌가싶습니다.

차례보면 주체별로 교과서 몇학년 몇학기에 나오는 이야기인지가

기재되어 있어 학년별에 맞추어 아이에게 알려주면

참 좋을 것같습니다.

그리고 내용에 맞추어 그림으로 자료들이 되어 있어

이해함에 있어 보다 쉽게 되어 좋구요

 

양파껍질을 하나 까면 또하나의 껍질이 있듯

이 책을 읽으면 하나의 내용이 나오고 ..그안으로 들어가면

또하나의 내용이 나와 ...읽으면 읽을수록 호기심을

가중시키기에...궁금하면 못참아가 발동해서 다 읽게되는

그런 묘한 매력이 있는 책이네요~

 

겉에서 늘 볼 수 있는 코 눈 입 피부등...그안에 있는

내부기관에서 세포까지 여러가지 다양하게 배우며

알 수 있어서 유익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