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가족의 포토샵 CS4 무작정 따라하기 - 무작정 따라하기 for 디자이너 무작정 따라하기 for 디자이너
이영주 외 지음 / 길벗 / 2009년 9월
평점 :
절판



장미가족의 포토샵 cs4

 

아이한테만 공부 않한다고 뭐라 할게 아니듯~ㅋ

요즘 아이들은 컴퓨터를 어찌나 잘하던지...태어날 때부터 컴퓨터를 배우고

태어났나할 정도로 참 잘한다..~부럽구나~^^

매번 물어보기도 뭐하고..~

 

그토록 배우고 싶었던...포샵...~ 무작정 따라하기만 ....하면된다고하니..

열심히 따라해서...내아이 사진에 그토록 포샵으로 이쁘게 꾸미고...

싶었던...또 하나의 바램을...풀어보고 싶어 책을 펼치게 된 동기입니다.~

 

책속에 cd가 있는데 고급이미지가 무려 200개 있다고 합니다.~

그 이미지들이 대체 어떤건지 무척 기대되고 보고 싶게 하네요~

저처럼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미지 몇개를 선보여드립니다.~

 



 

포토이미지들이 특별한건 없는 듯한데 하나같이 깔끔하고

정교해서 사진 넘 이쁘다는 느낌뿐~ㅋ

 



 

돌잔치 준비하시는 엄마들에게 정말 필요한 이미지네요~

아이 사진 꾸밀때나 돌잔치 보드..만들때 좋을 것 같습니다.~

 

부록 cd에는 정말 다양한 이미지가 많네요 무려 200컷이니

위에 이미지는 새발의 피죠~^^

 

한눈에 보는 포토샵에는 포토샵을 실행하기 위해  나타는 화면이 있는데...

그 화면에 대해 세부적으로 설명이 잘 되어 있어...

포토샵 자체에 두려움 많았던 저에게 ...도구상자들의 기능들을

하나하나 알려주시니 ...적을 알고 날 아니...한결 마음이 편안해져

편안함 속에서 열심히 공부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울집꼬마 원본 사진이랍니다.~

 

 이 사진을 무작정 따라하기를 통해서 포토샵 처리를 하겠습니다~^^

그동안 아이사진에 글 넣어서 올린 엄마들 보면 부러워했는데...

그 부러움을 뒤로 한채 울집아이 사진에도 이쁜 문구를 넣어 볼까합니다.~ㅋ

 

포토샵 처리를 할려고하니 초보인지라...갑자기 막히네요..

포토샵..5 7이야..뭘 다운받아야하는지...ㅠㅠ

책을 이리 뒤지고 저리 뒤지고..~

근데...포토샵 cs4그냥 붙어 있는건지 알았더니..

포토샵 cs4가 프로그램 이름이였네요~~ㅋ

그래서 현재 포토샵cs4를 컴퓨터에 설치중입니다.~

 

초보라 프로그램 설치만으로 하루를 꼬박 넘겼네요~ㅠㅠ

 

전... 완전...컴맹에...초보죠~그런 제가 이제...사진에 변화를 주는걸...

잘 보시고..다들 용기내서 포샵에 도전들 해보세요~

 

 



 

사진에 글을 넣어 봤어요~^^

 



 

인물을 중심을 집중시키는 효과를 해봤습니다.

 



 

배경을 지우고 크리스털 테두리효과를 내어봤어요

 



 

멋스런 분위기의 로모 사진을 만드는 법입니다.~

 

열심히해서 ...포토샵 cs4완전정복할까합니다.~

 

프로그램 설치도 못했던 내가... 이제는...아이 사진갖고...

작업을 했다는 성취감에자신감이 붙으면서..

더더욱 열심히 해서...~

가족신문이나 가족달력을 만들어 볼까힙니다.~^^

 

울엄마랑 울신랑...반명함사진도...이쁘게 포토샵해서....선물로 드려야지~

 

오랜만에 새로운거에 대한 도전...~ 나쁘지 않네요~ㅋ

장미가족카페가 따로 있어 하다가 모르는거 있으면

장미에게 물어봐 코너에서 물어보시고...하시면 됩니다.~

공부를 하다보니 장미에게 물어봐 코너게시판을...내 집 드나들듯...

드나들게 되는데...궁금증...팍팍 풀리고...못해서..포기하는 경우가

드물고...배움의 즐거움을 느끼게 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