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고 놀라운 공룡세상 - 내가 그리는 캐릭터세상 2
양승욱 지음 / 상상의날개 / 200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기하고 노라운 공룡세상

 



 

내가 그리는 캐릭터 세상

아이가 공룡을 참 좋아해서 책을 선택했는데...예상이 적중하니

참 반갑고 고맙기도 하고...^^기분이 좋네요

 

공룡이야기가 만화책으로 되어 있어 아이가 더더욱 흥미있이

책을 보는듯해요 거기다가 캐릭터를 어떻게 그리는지도 잘 설명되어

있어서...한장한장...어찌나 조심스레 넘기면서 보던지..ㅋㅋ

 



 

만화로 수많은 종류의 공룡중 한 종류의 공룡이 짤막한 만화와

함께 같이 등장하면서 대화형식으로 설명을 해줍니다.

그리고 뒷장에는 앞에 나온 공룡에 대해 아주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구요

몇년전에 살았으며...육식공룡인지에 대한 구분과

먹이는 어떤 것을 먹으며 몸짓 크기와 날카로운 이빨에 관해서도

설명이 아주 잘 되어 있어..

글읽는 것만으로 아이가 공룡 생김새와 크기등...대충 짐작할 수

있겠금 설명이 아주 잘 된 책이랍니다.

 

왼쪽에는 공룡에 대한 설명이 오른쪽에는...왼쪽공룡에 대한 골용을 캐릭터로

만들어 이쁜이름과 함께 주특기가 뭐고...이 공룡캐릭터를

그릴 때 어떻게 그려야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아주 잘 나와 있어

그림에 소질없고...그림 그리거 싫어하는 아이들도

한번쯤 호기심에 의해 연필을 잡고 싶겠금 만드는 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는 방법을 설명한 아래는

그림으로 머리 -> 목과 몸통->팔,다리-> 틀린 부분 수정과 소품을

순서대로 그리는 방법이 나열되어 있어 아이가 이해함에 있어

참 좋았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책 읽으며 그림같은 거... 잘 그릴려고 하지 않는 우리 아이가...

갑자기...색연필을 달라고 하더니 자기도 한번 그려보겠다고 하네요

아직은 많이 미숙하지만...나중에는..엄마 아빠의 캐릭터를

부탁해봐야 겠습니다.

 

공룡종류도 책 속에 많이 나와 있어 조만간 공룡박사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