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행복하고 싶다면 릴랙스
정은기, 최은석 지음 / 팜파스 / 2010년 1월
평점 :
절판


반복되는 일상에 행복을 해도 행복감을 못 느끼고...
삶에 무기력을 느끼니 모든 것이 다 귀찮다고 자꾸만 수렁속으로 빠지게 되었습니다..~
뭘해도 불행하고 뭘해도 ...짜증만나는...~ 그런 하루가 계속 반복되었지여~
지금 행복하고 싶다면 릴랙스라는 제목을 본 순간...그래 나도 행복해지고 싶다라는 욕망으로 이 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고 마인드가 많이 바뀌게 되어 ...부정적인 마음이 ..긍정적으로 많이 바뀜을 느꼈습니다.~
며칠전에 딸아이가  많이 아파서 ...요며칠 눈이 엄청 쌓이고 내릴때....택시도 않 잡혀서 아이를 들쳐먹고 전철타고 병원을 가게 되었네요..~
그때 전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눈이라서 다행이라고...비였다면 이 먼길 오는게 더 힘들었을텐데하며...~ 
아이 몸에 주사바늘을 들어갔을때 전엔 아이 울음에 슬퍼서 같이 눈물을 보이곤 했는데...이번에는...울지도 않고 아이 몸에 주사바늘이 들어가는걸 똑바로 쳐다보며 ....이젠 않 아플거야하며 ...이 주사가 널 낫게할거야하며...강해지는 나의 마음도 느끼고...
결과가 않 좋아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되어 ..며칠동안 아이를 들쳐먹고 잠을 못 잤지만...웃을 수가 있었습니다.~ 제게는 참 고마운 그런 책이였습니다.~
더이상 불행 하지만 않고...~~~마음이 편했답니다.~
새해부터 않 좋은 일들이 비록 일어났지만....그리 슬프지도 불행하지도 않더라구요...~
전 이렇게 생각했어요...올해 얼마나 돈을 벌려고...이렇게 새해 첫날부터 아이 병원신세에 자동차딱지가 날라올까하며...웃을 수도 있었어요~
긴장이 습관화된 사람은 온몸에서 힘을 빼는 느낌을 모르는 경우가 많아 머리와 팔 다리등 온몸을 축 늘어뜨린다고 생각하며 숨을 크게 마셨다가 입으로 천천히 길게 내쉬고 세차례 마셨다가 내쉬는데 숨을 내쉴 때마다 더욱 편안함을 느꼈어요~
이런 상태를 즐기기만 해도 얻는 혜택이 한두가지가 아니라고 하네요~
첫째 스트레스가 줄어든다.
둘째 몸의 면역력이 강화된다.
셋째 노화작용이 지연된다.
넸째 집중력이 향상된다.
다섯째 창의력이 극대화된다.
여섯째 생산성이 높아진다..
다 내게 필요한 것들이라 자주 이 방법을 이용할까합니다.~
저 처럼 이 책을 통해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 올려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