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놈은 멋있었다 - 전2권
귀여니 지음 / 황매(푸른바람) / 2003년 3월
평점 :
품절


흠...인터넷 소설로서 성공한 또하나의 케이스군.. 근데, 이 책은 소설이 아닌 인터넷 소설이라고 하더군요.. 근데, 책으로 나왔지요..후후. 어떤 분이 쓴글이 생각나오..'이 책이 인터넷 소설이면, 내가 쓰고 있는 이 글은 '인터넷 시'다..ㅋㅋㅋ' 그래도, 아무도 하지 않은 것을 글로 남겼다는 의미에서 별 2을 줄까 하오..나중에 영화화 되서 인기를 누린다면, 그건 아마도, 독창성때문일 거요.. 근데, 어떻게 이걸 영화로 만들수 있을지 무척 궁금하오.. 영화전체가 이모티콘만 나오다 끝날지...후후 무척 궁금하오..감독의 능력에 달려 있다 할수 있겠오.. 지금, 당신이 읽고 있는 이 글은 인터넷 시요..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