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TOT 초등수학 6단계 6학년 초등 최강 TOT 수학
최용준 외 지음 / 천재교육 / 2017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영재 선발고사 준비, 최강 TOT 수학 좋아요!

영재원 대비
경시대회 대비
창의융합 사고력 문제 수록

7단계로 이루어진 문제들은 하나하나 공부하면서 성취감을 느끼며 공부합니다.

차례로 영재원 대비 문제를 알려주었다면
영역별 관련 단원이 어떻게 연결되는지 알려주는 페이지입니다.

Ⅲ 도형 영역
각기둥과 각뿔의 구성 요소
전개도를 보고 문제 해결하기
주사위 눈의 수의 합 구하기

step1에서
경시 기출 유형 문제들을 공부합니다.
쌍둥이 문제도 함께 공부해 봅니다.

한 번 더 확인하는 문제가 있어 혹시 설명이 필요한 문제 설명하고 확인할 수 있네요^^

주제 학습으로 공부하면서 자신이 모자란 부분이 어딘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step 2 실전 경시 문제
풀다가 어려운 부분은
해답지 보라고 했어요^^

step3 코딩 유형 문제
어렵지 않은 문제인데...
글을 읽고 문제를 이해하는데 어려워하더라고요~
첫 문제 해결해 주니 나머지 어렵지 않게 공부합니다.
코딩 유형 문제~
잘 공부해 두어야 중학교에서 공부할 때 도움받겠네요^^

step 4 도전 최상위 문제
영재원 준비 위해 꼭 넘어야 하는 문제들이지만
어렵더라고요^^

특강 영재원·창의융합 문제
재미있는 이야기와 풀이 과정을 쭉 적어보며 공부했습니다.

교재 특장점은 교과서와 연계되는 부분과 영재원 대비나 경시대회 대비 문제를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며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네요^^
재미있는 문제들을 공부하면서 수학의 재미도 느끼게 됩니다.
너무 많은 양을 한꺼번에 공부하기보다는 천천히 공부하면 좋을 거네요^^
초등 저학년 때였다면 손도 못되었을 부분들을 공부하는 모습 보니^^
성준이가 이제 정말 졸업반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초등 6년 동안 공부한 초등교육 과정을 모두 집합해 놓은 듯한 문제들을 공부하는 모습^^
엄마는 마냥 신기하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9qQmGz0oLo&feature=youtu.be

본 포스팅은 천재교육 최강 TOT 교재 체험 이벤트 홍보를 위해
교재를 지급받았으며 체험을 통해느낀 점을 소비자의 시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초등영재교육원, 영재선발고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