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이야기 나의 첫 성경 시리즈 3
장피에르 프레보 지음, 김주경 옮김, 허규 감수 / 조선북스 / 2017년 3월
평점 :
절판


나의 첫 성경

예수님 이야기

조선books

 

#초등추천도서#초등독서논술#사고력향상#초등독서#저학년문고 


나의 첫 성경 수님 이야기-조선books

P1130928.JPG


성경책을 읽어 보려고 했지만...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읽다가 멈췄던 기억이 있어요~

 


마포에 잠깐 살 때 마포 장로교회 목사님이 첫아이 돌때 선물로 주신 두란노 어린이 그림 성경~

첫째는 여러 번 반복해서 읽었었네요~

오래 묵혔다 읽었던 책이지만~

둘째 돌 때도 목사님께서 선물로 주셨지요 ㅎㅎㅎ

하지만 그 책도 첫째 아이가 다시 읽는 책이었네요~

 

그러니까 성준이는 ㅎㅎㅎ

성경책을 한번 정도 읽었나 싶어요 ㅎ

어린이 그림 성경으로요~

엄마는 재미있게 읽었기에~

 

나의 첫 성경 수님 이야기

성준이에게 권했어요^^

 


P1130930.JPG

천사가 찾아오다~

천사가 찾아와 예수님의 잉태를 마리아에게 알립니다.

P1130929.JPG
이야기와 함께 그림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그림들이 유명한 그림이겠지만 엄마는 잘 모르겠다 ㅎ

그래도 이렇게 예수님 이야기를 통해 그림도 볼 수 있었네요^^

P1130931.JPG

성경을 둘러싼 이야기

많이 알려진 이야기들을 자세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P1130932.JPG

갓난 아이가 포대기에 싸여 말구유에 누워 있는 보게 될 것이다.

예언을 믿고 아기 예수님을 찾아 기쁨의 노래를 하는 그림도 보이네요.

P1130935.JPG

예수님이 베드로를 구하는 모습을 그린 그림^^

이야기도 자세하고 중요한 내용들이 들어가 있지만~

그림들이 많아서 쉽게 쉽게 읽을 수 있어요~

P1130938.JPG

내용도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지만 이야기와 함께 책 속에 있는 그림들에게 자꾸 눈길이 가네요.

제가 이런데 아이들은 더욱 그러하겠지요^^

십자가 위의 일곱 말씀이 있었다는 내용은 저도 처음 알았어요~

교회를 그리 오래 나갔었지만 ㅎ

어쩜 엄마는 성경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었네요~

P1130939.JPG


부활한 예수님이

승천하는 그림은 감동을 느끼게 해 주네요.P1130940.JPG

P1130941.JPG
성경을 둘러싼 이야기

를 통해 역사적 사건과 유적에 대한 내용을 읽어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이스라엘의 역사도 이렇게 접하게 될 수 있어요~

뉴스에서 왜 이스라엘 이야기가 자주 나오는지 배경지식을 얻을 수 있겠네요~

 

P1130942.JPG
예수를 세 번 배신한 베드로 이야기는 우리 아이들이 만나지 않았으면 하는 배신의 아이콘 ㅋㅋ

이야기도 읽어 볼 수 있네요~

 

P1130936.JPG
종교적인 이야기기도 하지만~

저는 역사적으로 꼭 읽어 보아야 하지 않나 싶어요.

 


성준이는 천천히 조금씩 읽고 있습니다.

 


인천 교육청에서 사서 봉사하시는 분들에게 독서교육 강의가 있었어요~

일주일에 3시간

2주일에 1권씩만 읽혀보아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예수님 이야기

성준이 읽고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