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기출 국어 최고난도 (화작문.비문학.문학) 보감 (2017년) - 2018 수능 대비, 가장 어려운 수능 기출 국어 보감 (2017년)
레드카펫 국어 연구소 지음 / 레드카펫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수능기출, 경찰대기출문제, 고등국어, 고등국어문제집추전, 사관학교기출문제, 문학국어, 국어기출문제집, 보감, 고등국어기출, 학평기출

자꾸 틀리는 것도 습관!
꼭 고치고, 수능 국어영역 만점 받자!

2018 수능 대비

가장 어려운

수능 기출 보감 국어 최고난도

(화작문· 비문학· 문학)

P1130759.JPG


최신 대수능, 모의고사, 경찰대와 사관학교 기출문제(최근 3개년 전 지문과 문제 수록)
최상위 문제, 이의 신청 문제

영역별, 난이도별 371제

수능 기출 보감 국어 최고난도

 

P1130760.JPG

 

수능으로 가는 길

레드카펫

짧은 시간 안에 문제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정답을 찾아야 하는 연습이 필요한 예림이

 

국어영역 고난도 문제, 평가원 이의 신청 문제 도전합니다.

수능 기출 보감 국어 최고난도 차례에 소개된 제목을 읽어보더니~
 

P1130761.JPG
방가 후 교실에서 수능 기출문제를 공부하는데요~

수능 기출 보감 국어 최고난도 속에

선생님께서 이야기해준 내용들이 다 들어 있다고 하네요.

방가 후 교실 국어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것으로 보아~

아마도

선생님께서 수능 기출문제들을 한번 훑어 주신 거 아닌가 싶어요~

 

P1130762.JPG

 

경찰대, 사관학교 입시 정보에 대해서도 읽어 볼 수 있었네요~

시험이 7월에 있네요.

저는 처음 알았어요~

 

P1130763.JPG
경찰대, 사관학교 국어 영역 출제 경향도 읽어 볼 수 있었네요^^

 

 

P1130764.JPG

 

화법, 작문, 문법

 


예림이 문법 부분 먼저 공부해야겠어요~

중세 국어의 문법적 특징

현대국어의 음운 변동 현상

품사의 기능과 역할

한글 맞춤법

체계적으로 정리하며 공부해야겠어요^^

 

P1130765.JPG

 

독서(비문학)


인문

사회

과학

기술

예술

 


독서를 꾸준히 한 친구들도 비문학 부분은 어려워하더라고요.

예림이 비문학 공부 열심히 해야겠고...

성준이...

일단 독서의 힘을 길러야겠어요~

 

 

P1130766.JPG

 

문학  

현대시

현대 소설
고전 시
고전 시가

고전소설
갈래 복합 · 극 · 수필

 


어려운 내용과 재미있는 내용이\ 함께 있는 문학 부분...

어휘 정리부터 해야겠네요~

P1130767.JPG


예림이 문학에서 고전 시가 02  정철, ‘성산별곡’ 공부해 보았습니다.

공부해 보았던 부분이었나 싶어요~

짧은 시간 안에 문제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정답을 찾아야 하는 연습을 위해~

적정 풀이 시간과, 실제 풀이 시간 작성하는 부분이 보이네요^^

꼭 작성하자 예림아~

 

P1130768.JPG

 

틀리는 문제 발생~

 


국어는 오답노트하기가 참 어려워요~

오답 노트라기보다는 개념을 정리하는 편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P1130769.JPG


그런 의미에서 수능 기출 보감 국어 최고난도는

오답 해결 지침서가 참 잘 되어 있어요^^


고난도 문제의 명쾌한 풀이와 함께~

P1130773.JPG


수능 기출 보감 국어 최고난도€

‘솔루션 플러스’

로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개념과 설명을 첨부해 놓았네요~

그리고

오답 해결 지침서 자체에 오답 노트가 있어요.

번호를 적고

이래서 틀렸다

틀리지 않으려면

 

^^

아직은 왜 틀렸는지도 사실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그냥 감으로 문제 풀었다네요 T.T

그래...

천천히 꾸준히 지치지 말고 가보자~
 
"이 포스팅은 레드카펫에서 제공받은 책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