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심화 5-2 (2016년) - 상위권 실력 완성 심화 문제 해결서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16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 심화문제집! 최고 수준 초등 수학 공부합니다.

최고 수준 수학 5-2

초등상위권수학문제집,초등 경시대비수학교재,초등수학심화문제집,최고수준,최고수준 수학,초등수학, 초등수학문제집, 초등문제집추천, 초등교재추천

 

1.jpg


학기 시작되고~

이제는 배고 고프지 않는지 ㅎㅎㅎ

저녁 8시가 되어 들어오는 것이 당연한 일이 된 아이 성준이^^

다치지만 말고 놀자~

제발~~


그런데... 성준아~~

수학도 조금 하자 ㅋㅋㅋ


수학 문제집 쉬운 문제를 풀건 어려운 문제를 풀던 시간은 똑같은 아이 ㅋㅋ

그래서 학기 중 수업 후 복습 교재~

천재교육 최고 수준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방학 동안 예습해 보려 했으나 무리더라고요~

역시 학교 수업 후 공부를 해야 하나 봅니다.^^


2.jpg


10월에 2단원 합동과 대칭, 3단원 분수의 나눗셈까지 실기와 서술형 평가가 있네요~

그리는 연습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3.jpg


여름방학 2단원은 1단계 개념 확인하기-> 2단계 유형 탐구 하기 까지는 공부했었네요~


그래서 2단원은 학교 진도에 맞추어 공부할 수 있습니다.

학교 수업 진도에 맞추어 복습하기 힘드네요 ㅎㅎㅎ

 


3단계 실력 키우기 문제~

풀이 과정을 자세히 작성하면 좋으련만~

문제 풀다가 막히는 부분 있으면 엄마가 설명하려고 하면 ㅋ

본인이 알아서 한답니다.

그러다 막히면~

4.jpg

사실 엄마가 미리 풀어보고 알려주면 좋겠지만

엄마도 성준이 공부할 때 살짝 문제 풀어보니 ...


살짝 해답지를 읽어 보게 했네요~

해답지 안 보고 자신의 방법을 찾으면 좋으련만....

놀아야 하는 아이~

시간이 없네요^^

그나마 해답지 이해하며 공부하네요^^

5.jpg


4단계 최고 수준 문제~

QR코드로 선생님의 설명을 들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잘 이해가 되지 않는 문제는 선생님 설명 3~4번 듣기도 하네요^^

엄마 설명보다는 ㅋㅋㅋ

 

6.jpg


최고 수준 생각하기~

그리고

3 분수의 나눗셈은 아직 시작도 못했지만~

집중해서 공부해야겠네요~

제발~



7.jpg


최고 수준 2. 합동과 대칭 2단계~4단계까지 쌍둥이 문제도 공부해 보았습니다.

 

분명히 공부하고 문제!!

약간 변형되었을 뿐인데 ㅋㅋㅋ
8.jpg
그래도 오답이 있네요 ㅎ

9.jpg

어르고 달래고 ㅋㅋㅋ

게임 1시간 아빠랑 친구랑 할 수 있다는 조건 아래 ㅋㅋㅋ
10.jpg


풀이과정 적어주세요~

정중한 요청에 싫어요 ㅋㅋㅋ


 


아무래도~


 


ㅋㅋㅋ

11.jpg 


빅데이터 학습노트로 다시 한 번 공부해야겠네요~


12.jpg


빅데이터 오답노트 활용해서 다시 한번 풀이과정 작성하는 연습해야겠네요~^^




  <초등상위권수학문제집>,<초등 경시대비수학교재>,<초등수학심화문제집>,<최고수준>,<최고수준 수학>,<초등수학>, <초등수학문제집>,< 초등문제집추천>,< 초등교재추천>,<초등수학문제집추천>,<초등유형서>





 

 ‘이 교재는 천재교육에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