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등 국어.사회.과학 통합본 4-2 (2015년) 초등 디딤돌 <국.사.과> 시리즈 2015년
디딤돌 초등전과목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1.JPG

디딤돌 통합본 국사과 소개합니다.

책 안에 3과목이 들어가 있어요~ 

  2.JPG

국어/ 국어 학교시험대비북

사회/사회 학교시험대비북

과학/과학 학교시험대비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목마다 따로따로 별권으로 가지고 다닐 수도 있고 한 권으로 공부할 수도 있어요~

국어 사회 과학 교재의 내용은 형식은 같아요~

 

 

 

3.JPG

신기하게 앞장은 학교시험대비북이네요

실전단원평가와 기말 학업 성취도 평가로 구성되어 있네요.
4.JPG

국어는 교과서 개념을 공부하고 확인문제도 공부하고 지문 익히고 낱말도 공부하고 국어활동도 공부합니다.

단원이 끝나면 단원평가와 창의 융합 문제도 공부해 봅니다.

5.JPG

사회도 마찬가지로 학교시험대비북은 실전단원평가와 기말 학업 성취도 평가로 구성되어 있네요.
6.JPG

사회는 학교 단원 개념을 공부하고 마찬가지로 개념확인 문제를 공부한 후 실력 문제를 풀고 창의 융합 문제 공부한 후 단원정리 후 단원평가로 마무리합니다.
7.JPG
과학 학교시험대비북도 실전단원평가와 기말 학업 성취도 평가로 구성되어 있네요.

8.JPG

사진들이 실사 사진들이라 공부할 때 집중이 잘 되겠네요~
 


9.jpg

정답과 풀이도 잘 설명되어 있어요.

특히 서술형 문제 채점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10.jpg

국사과 통합본 처음 접했네요~

11.jpg
디딤돌에서 나오는 책들의 소개 사진도 찍어 보았네요~~
 

국사과 본책의 분량이 적당해요.

학교 시험이 간단해지면서 문제집을 많이 풀어 보기보다는 책을 읽고 문제는 요점을 확인하는 정도로 공부하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 

학교시험대비북은 시험 보기 전에 간단하게 점검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겠네요.

디딤돌 초등통합분 국사과 문제집의 문제 양이 적당하다는 생각했네요.

학교 수업 충실히 공부하고~

학교 진도에 맞추어 공부할 수 있는 교재에요~​

꼬리배너.pn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